방탄소년단 진–지 프룩-이채연-A.C.E-브브걸 아이돌픽 위클리 1위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픽 위클리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11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11월 1주차 위클리 투표에서 방탄소년단 진(BTS JIN)이 7만3465픽으로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 1위에 올랐다.
여자 아이돌 개인 부문 1위는 6812픽의 이채연(LEE CHAE YEON)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돌픽 위클리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11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11월 1주차 위클리 투표에서 방탄소년단 진(BTS JIN)이 7만3465픽으로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 1위에 올랐다. 7주 연속 1위를 지킨 그는 동시에 아이돌픽 위클리 전체 1위도 차지했다.
지 프룩(Zee Pruk)은 5252픽으로 인터내셔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여자 아이돌 개인 부문 1위는 6812픽의 이채연(LEE CHAE YEON)이었다. 더불어 A.C.E(에이스)가 6578픽으로 남자 아이돌 그룹 부문 1위를, 브브걸(BBGIRLS)이 1973픽으로 여자 아이돌 그룹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브브걸은 여그룹 부문에서 49주 연속 1위, 이채연은 여돌 부문에서 38주 연속 1위를 기록, 변함없는 인기를 보여줬다.
아이돌픽 140회차 서대문 전광판 서포트 대상도 공개됐다.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0일까지 2주간의 집계를 합산한 결과 방탄소년단 진과 슈가, 강다니엘,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이채연이 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들은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중구의 롯데에비뉴엘 맞은편 초대형 전광판을 통해 서포트를 받는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권유리 “여형사 위해 적당한 근육+체지방 늘렸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 방태훈 주저앉아 눈물 펑펑… 김남일 지지에도 멘탈 무너져 (뭉찬3)
- 카라 박규리, SNS로 사귄 남친 잠수 이별 “잘생기면 사기” (영업비밀)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女BJ 협박에 8억 갈취 피해 “한다면 하는 놈! 용기 냈다” [종합]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