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에 돌아왔다…라네즈, ‘립 글로이 밤’ 재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네즈가 '립 글로이 밤(Lip Glowy Balm)'을 한국에서 재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립 글로이 밤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1000만개가 팔린 인기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6가지 향(바닐라, 망고, 베리, 스윗켄디, 거미베어, 블루베리)으로 구성했다.
립 글로이 밤은 11일 온라인 아모레 몰을 통해 먼저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라네즈가 ‘립 글로이 밤(Lip Glowy Balm)’을 한국에서 재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립 글로이 밤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1000만개가 팔린 인기 상품이다.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했다. 한국 시장에서는 지난 2020년 단종됐다. 고객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다시 출시했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6가지 향(바닐라, 망고, 베리, 스윗켄디, 거미베어, 블루베리)으로 구성했다. 주머니에 들어가는 크기로 개발해 휴대성을 개선했다. 입술 곡선에 맞춘 디자인을 적용했다.
립 글로이 밤은 11일 온라인 아모레 몰을 통해 먼저 출시한다. 이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으로 확대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1월 한달간 특별한 고객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한층 더 즐거운 제품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은영 “대장암 진단, 하늘 무너지는 줄”…억울했던 ‘그때’ 고백한 이유
- 유재석 “자녀에 재산 상속 어떻게?” 질문에…“성인이 될 때까지 교육비만, 그 이후엔”
- ‘최민환 폭로’ 율희, 유튜브에 첫 심경…“용기 얻었다”
- 두 딸 입양한 차인표 “신애라가 결혼 전부터 입양 원해, 양가 부모님들은…”
- 한달 식비만 2천만원…“이렇게 많이 먹다간?” 먹방 스타, 몸에 진짜 문제 없나
- [단독] 배우 이연희, 김우빈·리사·유해진 이웃됐다…34억 성북동 집 사들였다 [부동산360]
- 화영 “티아라 멤버들 왕따·폭행·폭언 다 사실”…12년 만에 입 열었다
- 허리 아파서 서서 일했는데…오래 서 있으면 ‘이 병’ 생긴다고?
- “양쪽 가슴 다 없다”…유방암 걸려 절제한 女, 상의 탈의한 이유?
- ‘열애설 부인’ 정우성·신현빈…의심 산 ‘커플 모자’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