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에 푸퍼 떴다”…스파오 팝업에 2만명 찾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월드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진행한 성수동 팝업스토어에 누적 2만 명이 방문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파오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10일까지 12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푸퍼 랜드(PUFFER LAND)'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누적 판매량 200만장, 누적 매출 1000억원을 기록한 스파오 상품 '푸퍼'를 주제로 한 체험형 공간으로 운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이랜드월드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진행한 성수동 팝업스토어에 누적 2만 명이 방문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파오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10일까지 12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푸퍼 랜드(PUFFER LAND)’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주말에는 하루 평균 15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누적 판매량 200만장, 누적 매출 1000억원을 기록한 스파오 상품 ‘푸퍼’를 주제로 한 체험형 공간으로 운영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모두가 입기 좋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은영 “대장암 진단, 하늘 무너지는 줄”…억울했던 ‘그때’ 고백한 이유
- 유재석 “자녀에 재산 상속 어떻게?” 질문에…“성인이 될 때까지 교육비만, 그 이후엔”
- ‘최민환 폭로’ 율희, 유튜브에 첫 심경…“용기 얻었다”
- 두 딸 입양한 차인표 “신애라가 결혼 전부터 입양 원해, 양가 부모님들은…”
- 한달 식비만 2천만원…“이렇게 많이 먹다간?” 먹방 스타, 몸에 진짜 문제 없나
- [단독] 배우 이연희, 김우빈·리사·유해진 이웃됐다…34억 성북동 집 사들였다 [부동산360]
- 화영 “티아라 멤버들 왕따·폭행·폭언 다 사실”…12년 만에 입 열었다
- 허리 아파서 서서 일했는데…오래 서 있으면 ‘이 병’ 생긴다고?
- “양쪽 가슴 다 없다”…유방암 걸려 절제한 女, 상의 탈의한 이유?
- ‘열애설 부인’ 정우성·신현빈…의심 산 ‘커플 모자’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