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여형사 위해 적당한 근육+체지방 늘렸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2024. 11. 11. 14: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유리가 체지방을 늘렸다.
11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 극본 박치형)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작품이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18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권유리가 체지방을 늘렸다.
11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 극본 박치형)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고수, 권유리, 백지원, 이학주, 윤상호 감독이 참석했다.
권유리는 여형사 역을 위해 “캐릭터를 외형적으로 접근했다. 액션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체력 한계를 느끼게 됐다. 그래서 체력을 키우는 것과 더불어 겨울 촬영이니 체지방도 늘렸다. 적당한 근육과 지방을 같이 늘렸다. 체격을 키웠다“고 말했다.
권유리는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유연한 사고와 유연한 체격을 동시에 갖춰줘야 하는 캐릭터다. 체격도 키우고 열심히 트레이닝도 했다“고 했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작품이다. 제1회 KT스튜디오지니 시리즈 공모전 대상 수상작이다. 드라마 ‘커튼콜’, ‘징크스의 연인’, ‘달이 뜨는 강’, ‘바람과 구름과 비’ 등의 윤상호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18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방태훈 주저앉아 눈물 펑펑… 김남일 지지에도 멘탈 무너져 (뭉찬3)
- 카라 박규리, SNS로 사귄 남친 잠수 이별 “잘생기면 사기” (영업비밀)
- 송가인, 김종국 결혼에 진심♥ “돈 내가 벌면 돼” (미우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