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혜원, '결혼 24년 차' 빼빼로데이... '국가대표 츤데레'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에게 받은 빼빼로데이 선물을 인증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안정환에게 빼빼로를 건네받은 이혜원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혜원은 "빼빼로는 안정환님한테 받으신건가요?"라는 한 누리꾼의 질문에 "네 ㅋㅋㅋ부끄 결혼오래되서 좀 글쳐 ㅋㅋㅋ"라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해 흐뭇함을 안겼다.
한편, 안정환과 이혜원은 2001년 결혼해 슬하에 리원 양과 리환 군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은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에게 받은 빼빼로데이 선물을 인증했다.
10일 이혜원은 “뭉찬 보고 있는데 툭 주고간 이 남자”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안정환에게 빼빼로를 건네받은 이혜원의 모습이 담겼다.
안정환이 건넨 빼빼로는 여러 개의 빼빼로 상자를 이어붙여 하트 모양을 만든 모습. 결혼 24년 차에도 잊지 않고 기념일을 챙기는 안정환의 다정한 사랑꾼 면모가 눈길을 끌었다. 이혜원 역시 남편이 출연하는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3’를 본방사수하며 특급 외조를 펼쳤다.
이혜원은 “발렌타인만 하지 아직도 이거 받음 좋아???”, “음..... 좋든데 난”라며 안정환과의 대화 내용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어 “근데 머 안줘도 되는데 말이지..”라면서도 “또 좋아서 베시시 웃는다”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츤데레테리우스 안느 횽님”, “국가대표 츤데레 안정환님”, “역시 안정환 감독님 최고!! 사랑꾼”, “진짜 예쁘다 이 부부”, “안느님 최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혜원은 “빼빼로는 안정환님한테 받으신건가요?”라는 한 누리꾼의 질문에 “네 ㅋㅋㅋ부끄 결혼오래되서 좀 글쳐 ㅋㅋㅋ"라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해 흐뭇함을 안겼다.
한편, 안정환과 이혜원은 2001년 결혼해 슬하에 리원 양과 리환 군을 두고 있다. 리원 양은 현재 미국 뉴욕대학교에서 스포츠 매니지먼트학을 전공하고 있으며 리환 군은 2022년 12월 최연소 트럼펫 연주자로 카네기홀 무대에 올랐다는 근황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내부 최초 공개
- 김광수 대표 "티아라 왕따 사건으로 나락…내가 참을 걸 미안해" (가보자고) [종합]
- 결혼 후 잘사는 줄...황정민, 안타까운 소식
- '잘사는 줄' 윤석민, 사기 결혼 호소..."아이 낳자 달라져"
- '부잣집 남자'랑 재혼하려 자식 죽인 엄마
- '왕따 피해' 호소한 티아라 화영, 또 무거운 입장문...
- 위버스 측 "'하이브 문건' 작성한 전 편집장 직책 해제, 별도 업무로 진행"
- '한지민♥' 잔나비 최정훈, 집안 좋기로 유명한데 '학력'도 대박이다
- 간미연, 결혼 5년 만에.. 축하 쏟아지는 중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