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강, 고현정 동생된다...‘나비브’로 4년만 복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사강이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에 출연한다.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 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 분)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사강은 극 중 스타 제작자 강수현의 여동생인 강주현 역을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 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 분)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사강은 극 중 스타 제작자 강수현의 여동생인 강주현 역을 맡는다. 강주현은 바쁜 언니를 대신해 어머니를 모시는 인물로, 겉은 화려하지만 속은 여린 마음을 가진 캐릭터다.
그동안 드라마 ‘인어 아가씨’ ‘왕의 여자’ ‘발칙한 여자들’ ‘너와 나의 경찰수업’ ‘봄이 오나 봄’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우아한 친구들’ 등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여온 그는 오랜 만에 본업으로 시청자와 만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사강은 오는 12일 방송 예정인 SBS Plus·E채널 예능 프로그램 ‘솔로라서’ 출연도 확정한 상태다.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 바, 그녀의 인생 제2막에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나미브’는 오는 12월 23일 밤 10시에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다현, 마스크가 큰거야 얼굴이 작은거야 - 스타투데이
- 나야 나 임영웅, 아이돌차트 11월1주 위클리스타 1위 - 스타투데이
- ‘12월 1일 컴백’ 임창정, 선공개곡 ‘일일일’ MV 100만 뷰 돌파 - 스타투데이
- [포토]다현, 꽃다발에 활짝 - 스타투데이
- [포토]쯔위-다현, 눈만 빼꼼 - 스타투데이
- ‘히든페이스’ 송승헌·박지현, 12일 ‘김영철 파워FM’ 출연 - 스타투데이
- [포토]다현, 귀여운 비니장착 - 스타투데이
- [포토]쯔위, 범접불가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쯔위, 공항 밝히는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쯔위-다현-채영, 편안한 귀국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