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배구 흥국생명 6연승 도전, 상대는 정관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배구 V리그 흥국생명이 1라운드 6전 전승에 도전한다.
흥국생명과 정관장은 오는 1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1라운드 최종전에서 맞붙는다.
정관장은 3승2패(승점 9)로 4위에 올라 있으며 흥국생명과 승점 차는 6점이지만 올해 경남 통영시에서 열렸던 컵대회 조별리그에선 흥국생명을 3-2로 제압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2023년 10월 26일 열렸던 지난 시즌 1라운드 맞대결에서도 정관장은 흥국생명에 0-2로 끌려가다 결국 3-2로 역전시키며 승리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배구 V리그 흥국생명이 1라운드 6전 전승에 도전한다. 상대는 시즌 4승을 노리는 정관장이다. 흥국생명과 정관장은 오는 1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1라운드 최종전에서 맞붙는다.
흥국생명은 남자배구와 여자배구를 통틀어서 이번 시즌 무패 행진을 달리는 유일한 팀이다. 개막 5연승과 동시에 승점 15점까지 꽉 채웠다. 이 기세를 몰아 2020~21시즌 개막 10연승 기록을 깨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2위 현대건설(5승1패, 승점 14)과 승점 차는 1점이다.
흥국생명은 외국인선수 투트쿠 부르주(등록명 투트쿠)가 5경기에서 104점을 기록하는 맹활약으로 공격을 이끌고 있다. 여기에 더해 김연경(91점), 아닐리스 피치(43점)가 힘을 합하고 있다. 블로킹과 디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정관장 역시 분위기가 좋기는 흥국생명 못지 않다. 정관장은 3승2패(승점 9)로 4위에 올라 있으며 흥국생명과 승점 차는 6점이지만 올해 경남 통영시에서 열렸던 컵대회 조별리그에선 흥국생명을 3-2로 제압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2023년 10월 26일 열렸던 지난 시즌 1라운드 맞대결에서도 정관장은 흥국생명에 0-2로 끌려가다 결국 3-2로 역전시키며 승리하기도 했다. 공격종합 1위로 흥국생명에 맞선다.
강국진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보이즈 에릭, 빼빼로 데이에 팬들에게 ‘콘돔’을?…“놀랐다면 미안” 무슨 일
- ‘비혼 출산’ 사유리 “똑똑하고 잘 생기면 정자 비싸다고?”
- 율희, 최민환 폭로·소송 후 심경 고백… “견디기 바빴다”
- 남창희, ♥연인과 조세호 결혼식 참석…‘5월 결혼설’ 나와
- 전현무, 20살 연하 KBS 아나운서와 핑크빛 기류 ‘포착’
- 배우 사강, 남편과 사별 10개월…“날 불쌍하게 보더라”
- ‘두 딸 입양’ 차인표 “아내와 결혼 전 약속했다…양가 부모님도 흔쾌히”
- 김종국, 前여친 앞 이런 짓을…모친도 놀란 ‘최악 행동’ 뭐길래
- “목 디스크로 다리 마비”…‘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병원서 무슨 일이
- 후드티 입고 女배우와 ‘불륜’…‘킹메이커’ 당대표의 사생활, 日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