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미혼모 가정 위한 문화·복지 사회공헌 활동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대표이사 유인택)는 청소년 미혼모 가정 지원을 위한 문화·복지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경기문화재단은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ESG활동의 일환으로 '안 쓰는 머그컵을 활용한 향초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는 저소득층을 위한 '문화누리카드' 사업과 관련해 도내 가맹점 발굴 및 관리 등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혼모 자립 지원 위한 '은공예 체험' 프로그램과 아트 상품 기부
[더팩트ㅣ수원=신태호 기자]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대표이사 유인택)는 청소년 미혼모 가정 지원을 위한 문화·복지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8일 청소년 미혼모 자립시설 ‘사단법인 여성행복누리 아우름’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미혼모 가정 부모와 자녀 등 10명이 참여했다.
행사장에는 엄마와 아이의 소중했던 기억을 은 펜던트에 직접 각인하는 체험 등 평소 접하기 힘든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체험 행사가 끝난 후에는 재단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향초와 경기상상캠퍼스 아트 상품의 기부도 이뤄졌다.
앞서 경기문화재단은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ESG활동의 일환으로 ‘안 쓰는 머그컵을 활용한 향초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는 저소득층을 위한 ‘문화누리카드’ 사업과 관련해 도내 가맹점 발굴 및 관리 등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따뜻한 나눔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1심 선고 D-4…생중계 가능성은 '글쎄'
- 野 항의 때문에 국회 안 왔다는 尹…역대 시정연설 어땠나
- 尹과 정면충돌은 피한 韓…갈등 봉합 집중 전망
- [강일홍의 클로즈업] '장기 파행' 방통위, 'TBS 회생'도 오리무중
- [페스티벌①] 20대 女 관객 급증…한 번 가면 '덕후'되는 곳
- '지옥2' 김성철, '독이 든 성배'에도 의연했던 이유[TF인터뷰]
- 수도권 아파트 디딤돌 한도 5000만원 싹둑…규제에 서민 '비명'
- [현장FACT] 서울시 '킥보드 없는 거리' 추진…어떤 모습이길래? (영상)
- [연말엔 금융주②] 신한지주, 이익 둔화에도 '진심' 보인 주주환원 통했다
- 러 "모스크바 공격한 드론 32대 격추"…공항 3곳 잠정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