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성원 힘입은 엔씨, `저니 오브 모나크` 2차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의 서버 선점과 사전 캐리터 생성이 마감됐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100개의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된 서버 선점과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는 일주일 만인 이날 마감됐다.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2차 선점·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엔씨는 '저니 오브 모나크'의 사전예약이 5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의 서버 선점과 사전 캐리터 생성이 마감됐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100개의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된 서버 선점과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는 일주일 만인 이날 마감됐다. 엔씨소프트는 이용자의 성원에 힘입어 서버별 인원을 증설한다.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2차 선점·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엔씨는 '저니 오브 모나크'의 사전예약이 5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30일 시작한 사전예약은 24시간 만에 100만을 기록, 이날 500만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모든 이용자는 '500 다이아(게임 내 재화)', '마법인형소환권 50개'를 추가로 수령하게 됐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리니지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신규 게임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면서 가장 큰 고통 느꼈다"…일본 유명 AV배우, `충격 근황` 무슨일?
- `트럼프 올인` 머스크 자산 다시 3000억달러 넘었다…"최고 전략 베팅"
- 찜통 위에서 만두 파먹는 쥐…143년 전통 유명 딤섬집 위생에 `발칵`
- "굿 안했다가 엄마 죽으면?"…거액 굿값 뜯어낸 무당, 사기일까
- "30세 넘은 여성 자궁 적출해야"…저출산 대책 막말 논란 휩싸인 `이사람` 정체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