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로컬푸드직매장, 김장철 맞아 고품질 절임배추·양념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태안군이 김장철을 맞아 지역의 우수한 품질의 배추와 양념을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특판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태안군에 따르면 11월 한달간 태안군 로컬푸드 사업단 주관으로 태안산 절임배추와 김장 양념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번 특판 행사에서는 태안 안면도 배추를 태안 천일염으로 2박 3일간 절인 후 3회 세척한 절임배추와 김장 양념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제원예치유 박람회 성공 기원 할인 행사도 진행
[더팩트 ㅣ 서산=이수홍 기자] 충남 태안군이 김장철을 맞아 지역의 우수한 품질의 배추와 양념을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특판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태안군에 따르면 11월 한달간 태안군 로컬푸드 사업단 주관으로 태안산 절임배추와 김장 양념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번 특판 행사에서는 태안 안면도 배추를 태안 천일염으로 2박 3일간 절인 후 3회 세척한 절임배추와 김장 양념을 판매한다. 가격은 절임배추 20kg 한 박스(2절 7~8포기 기준) 3만 9000원, 김장 양념 8kg 한 박스(절임배추 20kg 기준) 9만 8000원에 판매 중이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태안로컬푸드직매장으로 전화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직접 구매자는 태안로컬푸드직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택배를 신청하면 박스당 6000원이 별도 부과되고 절임배추와 양념은 따로 배송된다.
특히 태안로컬푸드에서는 2026년 열리는 태안국제원예치유 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해 수육 삼겹살, 김장 양념 재료, 멸치·까나리액젓, 새우젓 등 김장 관련 농특산물 할인 판매 행사를 오는 15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태안군 관계자는 "생산 농가의 소득 증대를 도모하고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농특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이번 특판 행사를 열었다"며 "로컬푸드직매장이 지역 농어민들의 소득 창구이자 우수 농특산물 구입처로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품질 관리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1심 선고 D-4…생중계 가능성은 '글쎄'
- 野 항의 때문에 국회 안 왔다는 尹…역대 시정연설 어땠나
- 尹과 정면충돌은 피한 韓…갈등 봉합 집중 전망
- [강일홍의 클로즈업] '장기 파행' 방통위, 'TBS 회생'도 오리무중
- [페스티벌①] 20대 女 관객 급증…한 번 가면 '덕후'되는 곳
- '지옥2' 김성철, '독이 든 성배'에도 의연했던 이유[TF인터뷰]
- 수도권 아파트 디딤돌 한도 5000만원 싹둑…규제에 서민 '비명'
- [현장FACT] 서울시 '킥보드 없는 거리' 추진…어떤 모습이길래? (영상)
- [연말엔 금융주②] 신한지주, 이익 둔화에도 '진심' 보인 주주환원 통했다
- 러 "모스크바 공격한 드론 32대 격추"…공항 3곳 잠정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