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퍼스, 서울 3쿠션 당구월드컵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 당구스타' 딕 야스퍼스(네덜란드)가 2024 서울 3쿠션 월드컵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야스퍼스는 10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열린 대회 결승전에서 타이푼 타슈데미르(튀르키예)를 50-36으로 꺾고 정상에 올랐다.
경기 중반까지 타슈데미르와 접전을 벌이던 야스퍼스는 15이닝에 연속 10점을 올리며 35-30을 만들었다.
이후 48-36으로 승기를 잡은 야스퍼스는 20이닝에 2점을 성공, 승리로 경기를 마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스퍼스는 10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열린 대회 결승전에서 타이푼 타슈데미르(튀르키예)를 50-36으로 꺾고 정상에 올랐다. 개인 통산 31승째다.
경기 중반까지 타슈데미르와 접전을 벌이던 야스퍼스는 15이닝에 연속 10점을 올리며 35-30을 만들었다. 이후 48-36으로 승기를 잡은 야스퍼스는 20이닝에 2점을 성공, 승리로 경기를 마감했다.
김준태(경북체육회)는 대회 본선 32강에서 글렌 호프만(네덜란드)을 상대로 끝내기 하이런 28점을 기록하며 3쿠션 월드컵 하이런 신기록 타이기록을 작성했다.
야스퍼스는 “재능 있는 한국 선수들의 플레이가 인상 깊었다. 특히 하이런 28점을 치고 세계 신기록을 세운 김준태의 플레이가 정말 멋지고 대단했다”고 평가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방태훈 주저앉아 눈물 펑펑… 김남일 지지에도 멘탈 무너져 (뭉찬3)
- 카라 박규리, SNS로 사귄 남친 잠수 이별 “잘생기면 사기” (영업비밀)
- 송가인, 김종국 결혼에 진심♥ “돈 내가 벌면 돼” (미우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