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유' 스키즈 필릭스, 박진영 고음 무대 디스 "AI일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가 소속사 수장 박진영의 노래 실력을 디스한다.
11일 방송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싱크로유' 9회가 'JYP 패밀리'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박진영의 목소리로 불린 '성인식' 커버 무대를 보고 필릭스가 "AI일 것 같다"고 추측한다.
이때 노래를 모두 들은 필릭스는 "박진영 PD님의 고음치고 너무 깔끔하다"며 "박진영이 아닌 AI 같다"고 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 패밀리' 특집…이준호·비 등 커버 무대 예고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가 소속사 수장 박진영의 노래 실력을 디스한다.
11일 방송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싱크로유' 9회가 'JYP 패밀리'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박진영의 목소리로 불린 '성인식' 커버 무대를 보고 필릭스가 "AI일 것 같다"고 추측한다.
이날 박지윤의 '성인식'을 여자키로 소화한 박진영의 목소리를 듣고 출연자들은 깜짝 놀란다. 이때 노래를 모두 들은 필릭스는 "박진영 PD님의 고음치고 너무 깔끔하다"며 "박진영이 아닌 AI 같다"고 말한다. 이에 박진영은 "따로 이야기 좀 하자"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god 멤버 박준형도 박진영 디스에 합류한다. 박준형은 작사, 작곡, 안무 등 모든 부분의 실력을 갖춘 박진영에 대해 "같이 일만 안 하면 최고다. 베스트 프렌드"라고 말한다. 이에 필릭스도 "동의한다"고 덧붙인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 박진영과 끈끈한 인연을 맺은 이들의 커버 무대가 공개된다. 이준호의 목소리로 불린 '이 노래', 비의 목소리로 불린 '너뿐이야', 박미경의 목소리로 불린 'Nobody(노바디)', 선미의 목소리로 불린 'Bad Girl Good Girl(배드 걸 굿 걸)', 조권의 목소리로 불린 '너의 뒤에서' 무대 등이 펼쳐진다.
'싱크로유' 9회는 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1심 선고 D-4…생중계 가능성은 '글쎄'
- 野 항의 때문에 국회 안 왔다는 尹…역대 시정연설 어땠나
- 尹과 정면충돌은 피한 韓…갈등 봉합 집중 전망
- [강일홍의 클로즈업] '장기 파행' 방통위, 'TBS 회생'도 오리무중
- [페스티벌①] 20대 女 관객 급증…한 번 가면 '덕후'되는 곳
- '지옥2' 김성철, '독이 든 성배'에도 의연했던 이유[TF인터뷰]
- 수도권 아파트 디딤돌 한도 5000만원 싹둑…규제에 서민 '비명'
- [현장FACT] 서울시 '킥보드 없는 거리' 추진…어떤 모습이길래? (영상)
- [연말엔 금융주②] 신한지주, 이익 둔화에도 '진심' 보인 주주환원 통했다
- 러 "모스크바 공격한 드론 32대 격추"…공항 3곳 잠정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