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 여행은 미야코지마로” 진에어,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에어가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미야코지마 노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본의 몰디브"라 불리는 미야코지마는 연중 평균 20도의 선선한 날씨가 지속돼 에메랄드빛 투명한 바다에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가능하고 밤에는 은하수가 펼쳐져 대자연의 황홀경을 만끽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부터 내년 3월까지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진에어가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미야코지마 노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본의 몰디브”라 불리는 미야코지마는 연중 평균 20도의 선선한 날씨가 지속돼 에메랄드빛 투명한 바다에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가능하고 밤에는 은하수가 펼쳐져 대자연의 황홀경을 만끽할 수 있다. 또 매끄럽고 쫄깃한 ‘미야코소바’ 등도 유명해 미각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번 프로모션 할인 적용은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 ‘MIYAKO’를 확인 후 해당 코드를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붙여 넣는 방식으로 항공 운임 최대 15%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11월 11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다. (편도 포함, 일부 성수기 제외)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우선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무료 위탁 수하물 15㎏ 외에 추가로 5㎏이 제공된다. 기내 수하물 10㎏이 제공되는 점을 감안하면 인당 최대 30㎏까지 수하물을 가지고 갈 수 있다. 또한, ▷F&B ▷액티비티 ▷렌터카·바이크 등 10여 종에 이르는 제휴 할인 특전도 마련됐다.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미야코지마는 비행시간이 짧고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해 겨울 여행에 제격인 곳”이라면서 “이번 겨울에는 미야코지마 여행을 통해 경험해 본 적 없는 특별한 일본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야코지마는 올해 5월 29일부터 진에어가 단독 취항 중인 노선으로 11월 현재 기준 주 5회 (화, 목 제외) 운항 중이다. 인천공항에서 오전 8시 15분 출발해 현지에 10시 40분 도착하고 현지 출발 시간은 11시 40분으로 여유롭게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끝.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은영 “대장암 진단, 하늘 무너지는 줄”…억울했던 ‘그때’ 고백한 이유
- 유재석 “자녀에 재산 상속 어떻게?” 질문에…“성인이 될 때까지 교육비만, 그 이후엔”
- ‘최민환 폭로’ 율희, 유튜브에 첫 심경…“용기 얻었다”
- 두 딸 입양한 차인표 “신애라가 결혼 전부터 입양 원해, 양가 부모님들은…”
- 한달 식비만 2천만원…“이렇게 많이 먹다간?” 먹방 스타, 몸에 진짜 문제 없나
- [단독] 배우 이연희, 김우빈·리사·유해진 이웃됐다…34억 성북동 집 사들였다 [부동산360]
- 화영 “티아라 멤버들 왕따·폭행·폭언 다 사실”…12년 만에 입 열었다
- 허리 아파서 서서 일했는데…오래 서 있으면 ‘이 병’ 생긴다고?
- “양쪽 가슴 다 없다”…유방암 걸려 절제한 女, 상의 탈의한 이유?
- ‘열애설 부인’ 정우성·신현빈…의심 산 ‘커플 모자’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