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세이브 레이스’ 공식 파트너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는 지난 10일 진행한 나눔 마라톤 행사 '2024 세이브 레이스, 런 포 에브리 차일드'에 공식 파트너사로 단독 참여(사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라톤 행사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카카오뱅크가 함께 개최했다.
폐플라스틱을 활용한 메달을 제공하고, 일회컵 대신 다회용 컵을 활용한 급수대를 운영하는 친환경 행사로 기획했다.
참가비는 전액 참가자 명의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지난 10일 진행한 나눔 마라톤 행사 ‘2024 세이브 레이스, 런 포 에브리 차일드’에 공식 파트너사로 단독 참여(사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라톤 행사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카카오뱅크가 함께 개최했다. 폐플라스틱을 활용한 메달을 제공하고, 일회컵 대신 다회용 컵을 활용한 급수대를 운영하는 친환경 행사로 기획했다.
사전 추첨으로 선발된 참가자 3000명은 여의도 한강공원부터 월드컵대교까지 왕복 10㎞ 코스를 달렸다. 참가비는 전액 참가자 명의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됐다. 동아시아 국가 기후 위기 대응과 해당 국가 어린이 지원에 전액 사용된다.
전새날 기자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은영 “대장암 진단, 하늘 무너지는 줄”…억울했던 ‘그때’ 고백한 이유
- 유재석 “자녀에 재산 상속 어떻게?” 질문에…“성인이 될 때까지 교육비만, 그 이후엔”
- ‘최민환 폭로’ 율희, 유튜브에 첫 심경…“용기 얻었다”
- 두 딸 입양한 차인표 “신애라가 결혼 전부터 입양 원해, 양가 부모님들은…”
- 한달 식비만 2천만원…“이렇게 많이 먹다간?” 먹방 스타, 몸에 진짜 문제 없나
- [단독] 배우 이연희, 김우빈·리사·유해진 이웃됐다…34억 성북동 집 사들였다 [부동산360]
- 화영 “티아라 멤버들 왕따·폭행·폭언 다 사실”…12년 만에 입 열었다
- 허리 아파서 서서 일했는데…오래 서 있으면 ‘이 병’ 생긴다고?
- “양쪽 가슴 다 없다”…유방암 걸려 절제한 女, 상의 탈의한 이유?
- ‘열애설 부인’ 정우성·신현빈…의심 산 ‘커플 모자’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