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픽’ 2024 트롯픽 선정 올해의 음원상 투표 中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픽' 2024 트롯픽 선정 올해의 음원상이 투표를 진행 중이다.
11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올해 가장 사랑받았던 음원의 주인공을 결정하는 '2024 트롯픽 선정 올해의 음원상' 투표를 진행 중이라고 알렸다.
투표는 데일리픽과 스타픽을 모두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트롯픽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에도 구매 리워드로 스타픽이 지급되며, 구독·가입 등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 스타픽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픽’ 2024 트롯픽 선정 올해의 음원상이 투표를 진행 중이다.
11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올해 가장 사랑받았던 음원의 주인공을 결정하는 ‘2024 트롯픽 선정 올해의 음원상’ 투표를 진행 중이라고 알렸다. 지난 10월까지 신곡 발매를 한 트롯 가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투표로 남성과 여성으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남성 부문 투표 후보는 김희재(우야노), 나태주(굿초이스), 박서진(공주에서), 박지현(그대가 웃으면 좋아), 양지원(배배꼬였네), 이찬원(하늘여행), 임영웅(홈), 장민호(사랑 너였니), 재하(있잖아), 최수호(사랑시 고백구 행복동)가 선정됐다.
여성 부문 투표 후보는 김다현(칭찬 고래), 김소연(오케이), 김소유(성질머리), 마이진(몽당연필), 배아현(100일), 염유리(금사빠), 오유진(예쁘잖아), 전유진(달맞이꽃), 정다경(사노라면), 정서주(바람 바람아), 홍자(빠라삐리뽀)다.
투표는 11월 4일 시작됐으며 오는 17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1위 가수로 선정되면 남성과 여성 가수가 함께 동아일보 광고에 게재된다. 2위를 기록한 가수들도 1위와 함께 3일간 서대문 전광판 리워드를 받는다.
투표는 데일리픽과 스타픽을 모두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다. 데일리픽은 동영상 광고를 포함해 광고를 시청하면 모을 수 있다. 스타픽은 매일 출석체크 시 무료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무료 동영상 광고 시청을 통해 20개의 데일리픽을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동영상 광고 모두 시청 시 1개의 스타픽이 지급된다. 광고 보기 미션을 통해 최대 10개의 데일리픽을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트롯픽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에도 구매 리워드로 스타픽이 지급되며, 구독·가입 등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 스타픽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방태훈 주저앉아 눈물 펑펑… 김남일 지지에도 멘탈 무너져 (뭉찬3)
- 카라 박규리, SNS로 사귄 남친 잠수 이별 “잘생기면 사기” (영업비밀)
- 송가인, 김종국 결혼에 진심♥ “돈 내가 벌면 돼” (미우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