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디에이터2' 파고든다…박지선 교수와 스페셜G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년 만에 레전드의 귀환을 알린 '글래디에이터 Ⅱ'가 GV를 개최한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오는 15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심리 전문가 박지선 교수와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4년 만에 레전드의 귀환을 알린 '글래디에이터 Ⅱ'가 GV를 개최한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오는 15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심리 전문가 박지선 교수와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진행한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글래디에이터 Ⅱ'가 개봉 7일 전부터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한 만큼, 스페셜 GV를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세윤 작가가 모더레이터로 참여하는 이번 GV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인물의 심리를 꿰뚫어 보는 박지선 범죄심리학 교수가 참여해 특별한 관점으로 영화와 캐릭터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로마에 대한 깊은 분노를 가진 검투사 '루시우스'부터 그를 통해 권력욕을 채우려는 '마크리누스', 그리고 로마의 재건을 바라는 이들과 광기에 휩싸인 두 황제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깊은 서사를 예고하고 있는 만큼, 이번 스페셜 GV를 통해 심리 전문가의 시선으로 본 영화에 대해 풍성한 이야기가 오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새로운 영웅의 등장, 긴장감 넘치는 서사와 한층 강력하고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일찌감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11월 13일 국내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