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 이마트서 시음행사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는 새파란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의 출시를 맞아 이마트 계열사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마트 계열사(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매장 내 행사 매대를 설치하고 '골든블루 쿼츠'가 가진 36.5도 부드러운 음용감과 고유의 독창적인 풍미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는 새파란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의 출시를 맞아 이마트 계열사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홈술, 혼술족들에게 '골든블루 쿼츠'를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음·판매 행사를 마련했다.
골든블루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지난달 가정용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를 선보였다.
골든블루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마트 계열사(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매장 내 행사 매대를 설치하고 '골든블루 쿼츠'가 가진 36.5도 부드러운 음용감과 고유의 독창적인 풍미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골든블루 쿼츠' 론칭을 기념해 하이볼 패키지 형태로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 '골든블루 쿼츠' 하이볼 패키지는 '골든블루 쿼츠' 1병과 하이볼 글라스 1개로 구성했다. 하이볼 글라스의 경우 기성 제품이 아닌 '골든블루 쿼츠'가 가진 고유의 이미지를 담아 자체 제작돼 희소성과 차별성을 더했다.
'골든블루 쿼츠' 하이볼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골든블루 쿼츠'는 한국 위스키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 '골든블루 쿼츠'의 품질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시음 행사는 오는 12월까지 약 두 달간 이마트 계열사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경우 매주 주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한다.
'골든블루 쿼츠'는 대한민국 No.1 위스키 골든블루의 제조 노하우와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독자적인 레시피를 통해 탄생했다. 스코틀랜드산 고품질의 위스키 원액을 사용했으며 36.5도의 부드러움 맛과 풍부한 과일 향 여기에 바닐라의 달콤함, 견과류의 고소함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다른 위스키에서 경험하지 못한 차별화된 향미를 제공한다.
위스키의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렌드에 따라 700ml 대용량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젊은 소비자층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골든블루 측은 내다봤다. 골든블루는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 출시와 함께 '위스키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다,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라는 슬로건을 설정하고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배우 장기용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
골든블루는 장기용과 함께 '골든블루 쿼츠'의 인지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하고 있다. 그밖에 SNS 프로모션, 한정판 패키지 등 온, 오프라인을 통한 다각적인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김혜경 기자 hkkim@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는 尹을 싫어할 거란 말, 왜 끊이질 않나
- "'또' 스웨덴?"…30대 싱글여성 셋, '복지천국' 찾은 이유
- 화영 "티아라 멤버들이 폭행·폭언…자기들끼리 사건 일단락"
- "지금 세계가 정진수 지옥일수도" 연상호 '지옥2' 결말 해석[EN:터뷰]
- 尹대통령 지지율 22.3%…2주 연속 22%대
- [기고]"트럼프가 돌아왔다"…패닉에 빠진 세계
- 제주 어선 침몰사고 실종자 추정 시신 1구 추가로 발견
- LG엔솔, 머스크와 손잡다…스페이스X 우주선에 배터리 공급
- 제주 어선 침몰 실종자 시신 추가 발견…해경 나흘째 수색
- 한동훈 "이재명, 트럼프처럼 재판 공개 요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