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지난주 핫이슈, 자신의 딸 양육자 소개한 조윤희

박진열 2024. 11. 11. 11: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조윤희가 딸 로아를 생각하며 외로웠던 자신의 어린 시절을 돌아봤다는 기사가 가장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조윤희가 딸 로아를 생각하며 외로웠던 자신의 어린 시절을 돌아봤다는 기사가 가장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난 5일 방영될 TV CHOSUN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9회에서는 조윤희가 친언니에게 모친의 애정과 관심이 필요했던 학창 시절 이야기를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여기서 조윤희는 "이혼 후 1년 반 동안 함께 살며 딸 로아를 같이 양육했다"라며 한 살 터울의 친언니를 소개했고 저녁 식사 중 조윤희는 딸 로아를 생각하면 "내 학창 시절이 생각난다. 그 생각 하면 나는 슬퍼"라고 외로웠던 시간을 떠올린다. 또한 "엄마의 관심이 필요했다"라며 과거를 향한 서운함을 토로했다고 하네요.

1위 : '이동건 이혼' 조윤희, 딸 혼자 안 키웠다…1살 연상 양육자 소개('이혼다')

2위 : '득녀' 박수홍, 겹경사 터지나…오늘(6일) '동거설' 퍼트린 형수 선고공판 열린다

3위 : 정지선 셰프, 가정 소홀·과소비 폭로 터졌다..."차·집·매장 전부 남편 명의"

4위 : 율희 변호사 "이혼 후에도 사실상 주양육자, 최민환과 양육권 소송 승산有"

5위 : 소율, ♥문희준과 불화 입 열었다 "집안일은 여자만, 인내심 필요해"

6위 : '구혜선 이혼' 안재현 "끝난 사랑 보고 싶지 않다" 의미심장 심경 (나혼산)

7위 : 김광수, 티아라 불화 인정..."화영이 잘못했지만 어려서 걱정, 멤버들에 미안"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심현숙]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