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MTV EMA 2024' 2관왕… 지민·르세라핌도 영예
윤기백 2024. 11. 11. 11: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유럽 대중음악 시상식 'MTV 유럽 뮤직 어워즈 2024'(MTV EMA 2024) 2관왕을 차지했다.
리사는 10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에서 열린 'MTV EMA 2024' 시상식에서 팝스타 로살리아와 협업한 '뉴 우먼'으로 '베스트 컬래버레이션'과 '비기스트 팬스' 부문을 수상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은 '베스트 K팝' 부문을 수상, 지난해 정국에 이어 2년 연속 방탄소년단 멤버가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유럽 대중음악 시상식 ‘MTV 유럽 뮤직 어워즈 2024’(MTV EMA 2024) 2관왕을 차지했다.
리사는 10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에서 열린 ‘MTV EMA 2024’ 시상식에서 팝스타 로살리아와 협업한 ‘뉴 우먼’으로 ‘베스트 컬래버레이션’과 ‘비기스트 팬스’ 부문을 수상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은 ‘베스트 K팝’ 부문을 수상, 지난해 정국에 이어 2년 연속 방탄소년단 멤버가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그룹 르세라핌은 ‘베스트 푸시’ 부문을 차지했다. ‘베스트 푸시’는 지난 1년간 MTV 가수 소개 프로그램 ‘MTV 푸시 캠페인’에 출연한 팀 가운데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준 이에게 주는 상이다. 르세라핌 멤버들은 “영국에서 처음 공연을 하는 것만으로도 놀라웠는데 수상을 하게 될 거라고 상상도 못 했다. 르세라핌의 여정을 응원해 주신 모든 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 상은 언제나 지지를 보내주시는 여러분이 있기에 가능했다. 팬분들께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르세라핌은 이날 퍼포머로도 나서 신곡 ‘크레이지’와 ‘체이싱 라이트닝’ 무대를 선사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