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서 가장 큰 빼빼로 롯데월드타워에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을 환대하는 미디어 파사드를 롯데월드타워에 송출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서울 하늘을 비추는 롯데월드타워를 보며 한국을 방문한 해외 관광객들이 빼빼로데이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며 "한국의 토종 데이 문화가 세계적으로 즐기는 한국 문화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웰푸드가 준비한 미디어 파사드 이벤트는 빼빼로데이 당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송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빼빼로데이를 세계적인 기념일로 육성하기 위해 롯데웰푸드가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국내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빼빼로를 통해 특별한 한국 방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미디어 파사드에서는 빼빼로 캐릭터들이 등장, 이번 빼빼로데이 캠페인의 슬로건인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를 메시지로 전달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서울 하늘을 비추는 롯데월드타워를 보며 한국을 방문한 해외 관광객들이 빼빼로데이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며 “한국의 토종 데이 문화가 세계적으로 즐기는 한국 문화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웰푸드가 준비한 미디어 파사드 이벤트는 빼빼로데이 당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송출될 예정이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野, ‘金여사 특검법’ 수정안 내기로…수사범위 축소·제3자 추천
- [정용관 칼럼]언제까지 ‘특검의 늪’에서 허우적거려야 하나
- 여야의정협의체 첫 회의…“연말까지 의미있는 결과 도출”
- 뒤늦게 알려진 트럼프-푸틴 첫 통화…트럼프 “우크라이나戰 확대 말라” 경고
- [단독]퓰너 “한미, 전술핵 재배치 등 모든 대북옵션 논의해야”
- 남의 차 보닛 위에서 뭐 하는 짓?…민폐 이웃에 분통 [e글e글]
- 술 많이 마신 뇌, 치매 환자 뇌 상태와 비슷
- 광안대교 조명 꺼진 부산불꽃축제…“10대 3명 난입해 케이블 파손”
- 檢, 명태균 연이틀 조사… 구속영장 청구 검토
- 이영애, 사할린 귀국 동포-독립운동가 후손 돕기에 2000만원 기부[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