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가 문제’ MLB.com, 김하성 ‘ATL-SF-BOS’ 전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국 어깨가 문제다.
이번 겨울, 대박 계약을 노리는 김하성(29)이 자유계약(FA)선수 중 TOP25에 선정됐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1일(이하 한국시각) 이번 FA 시장에 나온 선수 중 상위 TOP25를 선정해 발표했다.
이에 김하성은 이번 FA 시장에서 다년 계약 혹은 FA 재수 계약을 택하게 될 전망.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국 어깨가 문제다. 이번 겨울, 대박 계약을 노리는 김하성(29)이 자유계약(FA)선수 중 TOP25에 선정됐다. 단 어깨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조건이 붙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1일(이하 한국시각) 이번 FA 시장에 나온 선수 중 상위 TOP25를 선정해 발표했다.
김하성은 25명의 선수 중 17번째로 소개됐다. 김하성은 미들 인필더 중에서는 윌리 아다메스(29)에 이어 2위권이라는 평가.
이어 김하성이 아다메스에 이은 미들 인필더 2위라 소개한 뒤, “어깨 문제가 해결될 경우, 김하성을 원하는 팀이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김하성은 최근 샌디에이고와의 옵션을 거절한 뒤, FA 시장에 나왔다. 이후 샌디에이고는 김하성에게 퀄리파잉 오퍼를 제시하지 않았다.
이에 김하성은 이번 FA 시장에서 다년 계약 혹은 FA 재수 계약을 택하게 될 전망. 1년 혹은 1+1년 계약은 FA 재수로 볼 수 있다.
이번 보도에서 최고의 자리에는 역시 후안 소토가 선정됐다. 또 최근 지바 롯데 마린스로부터 메이저리그 진출 허락을 받은 사사키 로키가 3위에 올랐다.
또 코빈 번스가 전체 2위이자 투수 중 1위에 올랐다. 이어 지난 겨울 FA 재수를 선택한 블레이크 스넬은 투수 3위에 자리했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방태훈 주저앉아 눈물 펑펑… 김남일 지지에도 멘탈 무너져 (뭉찬3)
- 카라 박규리, SNS로 사귄 남친 잠수 이별 “잘생기면 사기” (영업비밀)
- 송가인, 김종국 결혼에 진심♥ “돈 내가 벌면 돼” (미우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