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GNET, Victus Capital로부터 투자 유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OGNET 재단이 크립토 VC회사인 Victus Capital로부터 대규모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FOGNET은 글로벌 크립토 시장에서의 공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으며, 바이낸스를 포함한 주요 대형 거래소로 진출하는 중요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OGNET 재단이 크립토 VC회사인 Victus Capital로부터 대규모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FOGNET은 글로벌 크립토 시장에서의 공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으며, 바이낸스를 포함한 주요 대형 거래소로 진출하는 중요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Victus Capital은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크립토 분야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투자사로, 이번 투자를 통해 FOGNET의 프로젝트 가치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것이다.
FOGNET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술로 부동산과 K-POP 오디션을 연결하는 독창적인 생태계를 구축해왔다. 특히, FOGNET은 부동산 개발사업 자금을 증권토큰(ST)을 통해 조달해 투자자들에게 투명한 자산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류 열풍이 뜨거운 동남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한 K-POP 오디션 플랫폼을 통해 폭넓은 팬층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FOGNET은 이번 투자를 발판 삼아 플랫폼 고도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해 견고한 자리매김을 계획하고 있다.
FOGNET 재단 측은 “이번 투자 유치는 글로벌 크립토 시장에서 FOGNET의 가치를 인정받은 성과”라며 “장기적으로 FOGNET이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커다란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컴 AI, 공공시장 진출 청신호
- “QD 없는 QD TV” 한솔케미칼, 中 TCL 공정위 제소
- 포철 3파이넥스공장 화재 진압…포스코 “철강생산·조업 차질 無”
- “돼지! 나 물개, 수신”… 우크라, 북한군 무선 통신 감청 공개
- 아이폰15, 올 3분기 가장 많이 팔렸다… “삼성은 탑10 비중 높아”
- 씨앤에프시스템 'ALL#(올샵)', 세계로 뻗어나간다...수원시 'OECD 공공 혁신 우수사례' 선정 뒷받침
- 롯데월드타워에 세계 최대 빼빼로 켜진다
- 커스터디기업, 규제 공백에 해외 진출 발목…업계 “제도적 지원 절실”
- [K-카본 R&D 시동] 〈4〉 '건설에도 탄소소재' 고성능 콘크리트 파일 만든다
- TSMC “中에 AI 반도체 공급 중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