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지스타 2024 출품작 부스 이벤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지스타 2024에서 다채로운 부스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번 행사에서 웹젠이 첫 공개하는 '드래곤소드'는 하운드13에서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RPG다.
테르비스는 웹젠 자회사 웹젠노바에서 개발 중인 서브컬처 수집형 RPG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함께 출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지스타 2024에서 다채로운 부스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번 행사에서 웹젠이 첫 공개하는 '드래곤소드'는 하운드13에서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RPG다. 방문객은 부스에서 시연에 참여해 정교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경험해 볼 수 있다. 16일 오후 1시에는 하운드13 개발진이 직접 무대에 등장해 드래곤소드 게임 특징과 개발 스토리에 대해 소개하는 개발자 토크쇼도 열린다.
테르비스는 웹젠 자회사 웹젠노바에서 개발 중인 서브컬처 수집형 RPG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함께 출품한다. 올해는 신규 애니메이션 영상과 캐릭터 굿즈를 공개한다.
코스프레 행사도 준비했다. 국내 유명 코스프레 전문팀 '에이크라운' 모델, '현대N페스티벌 DCT' 소속 레이싱 모델과 일본 코스프레 전문팀 '코스믹스' 모델들이 출품작 속 캐릭터를 연출한다.
코스프레 모델 단체 포토타임과 미니게임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단체 포토타임 진행 시 웹젠 부스 방문 후기를 SNS에 업로드한 관람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스프레 모델들의 의상 중 특정 액세서리도 증정한다. 15일과 16일 오후 2시에는 사인회를 통해 코스프레 모델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행사도 개최한다.
현장에서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은 드래곤소드 게임 시연, 설문조사 참여 등 총 8가지로 구성됐으며, 방문객들은 획득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대형 스탠드', '아크릴 액자'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바버숍 콘셉의 웹젠 프렌즈 마켓도 운영한다. 의류 및 라이프 스타일 굿즈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웹젠 프렌즈 굿즈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인 "윤석열의 잃어버린 2년 반…김건희도 근본적으로 바뀌어야"
- 전 남편과 대화하다 '홧김에' 흉기로 찌른 50대 여성
- "혼자 독립하는 자식 같아"…청소 업체 직원이 남긴 '삐뚤' 편지에 왈칵
- "차가 고급스러워 보여서"…'충남 렌터카 화재사건' 용의자 붙잡혔다
- 오은영 "대장암 진단 받았었다…억울하다 생각 들더라"
- '불황의 늪'…석화 4사, 투자 줄이고 비핵심 자산 매각
- "이렇게 올랐나?"…전셋값 상승세 '기세등등'
- 10년 별거 끝 '이혼 결심'…남편은 "재산분할·양육비 없다" [결혼과 이혼]
- "고맙다! 트럼프"…비트코인 사상 첫 8만달러 돌파
- 과태료 미납액 '전국 1등' 누구길래…속도위반만 1만9651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