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소비자 중심 경영 위해 ‘세바시 플러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기업 세라젬이 체험과 혁신적인 제품·서비스 가치를 현장 근무자에게 전파하는 사내 방송 '세바시 플러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세라젬 관계자는 "앞으로 세바시 플러스는 소비자를 응대하는 현장 근무자를 대상으로 오랜 시간 세라젬 가치를 지켜온 임직원들과 세라제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외부강사의 특강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헬스케어 기업 세라젬이 체험과 혁신적인 제품·서비스 가치를 현장 근무자에게 전파하는 사내 방송 ‘세바시 플러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세바시는 ‘세라젬을 바꾸는 시간’을 줄여 쓴 표현이다. 세라젬은 2022년부터 매일 오전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부서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공유·소통하는데 힘쓰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세바시 플러스는 ‘백투더 베이직(본질로 돌아가자)’이라는 주제로 세라젬 소비자 감동 철학인 체험과 혁신적 제품 및 서비스 가치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세바시 플러스는 매주 수요일 사내 방송을 통해서 소비자 접점(웰카페·웰라운지·셀루닉하우스 등)의 근무자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 방송은 지난 6일 이경수 세라젬 대표가 세라젬이 추구하는 소비자·현장 중심 가치의 본질에 대해 설명하는 특강으로 진행됐다.
세라젬 관계자는 "앞으로 세바시 플러스는 소비자를 응대하는 현장 근무자를 대상으로 오랜 시간 세라젬 가치를 지켜온 임직원들과 세라제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외부강사의 특강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8년 만에 골프채 잡고 연습…‘골프광’ 트럼프와 친교 위해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사실무근”
- 태권도복 입은 트럼프 “한국 사랑해, 한국사람들 위대”
- [속보]박정희 동상에 계란·밀가루, 검은 천막 덮어…영남대 민주동문회원들 “설치 규탄”
- 尹, “문재인·노무현 전 대통령 부인들도 논란…北 핵 공격시 한미 즉각 타격” 외신 인터뷰
- “모스크바 향하던 드론 32대 격추…최대 규모 드론 공격”
- “쥐가 먼저 시식”…143년 역사 만두점서 찍힌 영상
- “신부 온몸 묶여 거품·물총, 전봇대에 테이프로 칭칭”…간혹 문제되는 지나친 악습
- “금수저 여의도 증권맨” 소개팅앱 남성에 10억 준 여성들…때늦은 후회
- [속보]이재명 “‘두글자’ 차마 말 못해”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윤석열·김건희 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