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 엄마' 최지혜가 "사이버 남자친구와 만난 지 두 달만에 동거해 임신을 했다"는 고백과 함께, 총 세 번의 결혼 과정을 털어놨다.
13일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 21회에서는 18세에 엄마가 된 최지혜가 "세 번째 결혼 후, 최근 1년 새 저희 가족에게 문제가 생겼다"고 고민을 털어놓으며 3MC 박미선, 서장훈, 인교진에게 도움을 청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 21회에서는 18세에 엄마가 된 최지혜가 “세 번째 결혼 후, 최근 1년 새 저희 가족에게 문제가 생겼다”고 고민을 털어놓으며 3MC 박미선, 서장훈, 인교진에게 도움을 청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최지혜는 재연 드라마를 통해 ‘고딩 엄마’가 된 사연을 밝힌다. 최지혜는 “어린 시절, 새엄마에게 학대를 당했고, 뒤늦게 이 사실을 안 아빠가 이혼했다”며 “이후 공부에 흥미를 잃어 중학교를 자퇴해 자유롭게 살았다”고 운을 뗀다.
이어 “매일 게임을 하다가 사이버 상에서 두 살 연상의 남자와 사귀게 됐고, 직접 만난 뒤 현실 커플로 발전해, 두 달 만에 동거를 했다”고 이야기한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오늘도 일사천리네”라며 한숨을 쉬고, 인교진 역시 “생각할 틈을 안 준다”라고 답답함을 토로한다.
더욱이 최지혜는 “동거 직후 임신을 했는데 남친이 군대에 입대해 시댁으로 들어갔다. 그러다 혼인신고를 하고 친정에서 아이를 낳았는데, 남편이 가정에 소홀해 이혼하게 됐다”고 해, 모두의 걱정을 자아낸다.
그런데도 최지혜는 “첫 번째 남편과 이혼 후 6개월 만에 클럽에 갔다가 세 살 연상의 오빠를 만나 아이를 낳았고, (두 번째 남편이) 도박에 빠져 또 다시 헤어졌다”고 고백하는 것은 물론, “그 후에 만난 남자친구가 프러포즈를 해 세 번째 결혼을 고민하고 있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얼어붙게 만든다.
재연 드라마가 끝나자, 최지혜가 스튜디오에 홀로 등장한다. 이에 서장훈은 “(세 번째 결혼은) 결정하셨냐?”라고 조심스레 묻고, 최지혜는 “혼인신고 후 결혼식까지 했다”고 답한다.
이에 놀란 박미선은 “‘답정녀’ 같다. 이미 답을 정해 놓고 왜 우리에게 ‘결혼할까요?’라고 물어보신 거냐?”고 ‘팩폭’하는데, 최지혜는 “결혼을 하긴 했지만, 최근 1년 사이에 저희 가족에게 문제가 생겨서”라고 자신의 고민을 밝힌다.
최지혜가 언급한 가족의 문제가 무엇인지는 13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 2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조재현 딸’ 조혜정 확달라져…다이어트 미모 극약 처방 맞네 [DA★]
- 방태훈 주저앉아 눈물 펑펑… 김남일 지지에도 멘탈 무너져 (뭉찬3)
- 송가인, 김종국 결혼에 진심♥ “돈 내가 벌면 돼” (미우새)
- 사강, 고현정 동생된다…‘나미브’ 출연 확정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