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을수록 커지는 할인!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위크’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035720)(대표이사 정신아)의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톡딜위크' 프로모션을 11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테고리별 톡딜 에이스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지난 톡딜위크에서 고객 반응이 높았던 인기 상품과 신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위크에서 특별한 혜택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시 선착순 장바구니 쿠폰팩 증정
카카오페이 머니 할인 혜택존 ‘머니딜’ 제공
3백개 브랜드 9백여개 베스트 제품 최대 91% 할인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카카오(035720)(대표이사 정신아)의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톡딜위크’ 프로모션을 11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테고리별 톡딜 에이스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톡딜위크’ 기간 동안, 매일 2개 톡딜 에이스 상품이 초특가로 공개된다. 이 상품들은 폴로 랄프로렌 의류(패션뷰티), 더블하트 모유실감(리빙유아동), 여수라테라스 윈터빌리지 패키지(여행레저), 동원참치(신선/가공 식품), 미닉스(디지털가전) 등 인기 브랜드와 제품들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나이키, 막스마라, 다이슨, 좋은느낌, 고려은단, 세타필, 락포트 등 약 3백개 브랜드의 제품들이 최대 9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7시 한정 선착순 혜택과 ‘머니딜’ 할인
매일 17시부터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 쿠폰(최대 3만원 할인) 등 3종 쿠폰팩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카카오페이 머니 할인 혜택존에서는 ‘머니딜’*이 적용된 상품에 대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최대 5천원 할인)을 증정한다. ‘머니딜’ 카테고리에서는 하기스, 크록스, 더미식 등 총 66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봐쿠폰’ 이벤트와 신규 고객 할인
이번 ‘톡딜위크’에서 구매한 고객들은 ‘또봐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다음 톡딜위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쇼핑하기 신규 고객에게는 조건 없이 3천원 할인 쿠폰을 전원에게 지급하며, 쇼핑하기에 첫 방문하는 고객도 손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톡딜위크’는 패션뷰티, 리빙유아동, 여행레저, 식품, 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와 에브리봇 쓰리스핀 EVO 등 인기 가전 제품도 이번 행사에 처음 참여하며,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지난 톡딜위크에서 고객 반응이 높았던 인기 상품과 신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위크에서 특별한 혜택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외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 등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 정보들은 쇼핑탭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톡딜위크’는 11월 18일까지 진행된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