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윤진서, 출산 10개월 몸매 맞아?..뜻밖의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진서가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11일 소속사 빅픽처이앤티는 지난 7일 하노이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된 열린 제7회 '하노이 국제영화제' 속 윤진서의 사진을 공개했다.
윤진서는 '하노이 국제영화제'에서 국제 경쟁작으로 출품된 영화 'steely lover'의 주연 맹인 안마사 역으로 참석했다.
윤진서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 만든 작품 'steely lover'를 통해 하노이 국제영화제에 참석할 수 있어 영광이고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윤진서가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11일 소속사 빅픽처이앤티는 지난 7일 하노이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된 열린 제7회 '하노이 국제영화제' 속 윤진서의 사진을 공개했다.
윤진서는 '하노이 국제영화제'에서 국제 경쟁작으로 출품된 영화 'steely lover'의 주연 맹인 안마사 역으로 참석했다. 화이트 컬러의 오프숄더 드레스로 눈길을 사로잡은 윤진서는 지난 1월 출산 이후 첫 공식 석상임에도 불구하고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낸 바.
윤진서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 만든 작품 'steely lover'를 통해 하노이 국제영화제에 참석할 수 있어 영광이고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노이 국제 영화제에 경쟁작으로 출품된 영화 'steely lover;'는 맹인 안마사역의 윤진서가 하체불구의 백성현을 구해내는 휴먼서스펜드 드라마 장르. 영화진흥위원회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