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결혼? 김종국과 하고파...돈은 내가 벌면 돼"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가수 송가인이 11살 연상 김종국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 이동건, 허경환, 김희철 모자가 대만 여행을 떠난 가운데, 스페셜 MC로 송가인이 등장했다.
그간 여러 방송에서 김종국을 이상형으로 꼽았던 송가인은 이날 김종국 아버지를 만나 반갑게 인사했다.
잠시 고민하던 송가인은 "그래도 김종국이다. 돈은 제가 벌면 되고 운동은 다시 한번 하면 된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가수 송가인이 11살 연상 김종국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 이동건, 허경환, 김희철 모자가 대만 여행을 떠난 가운데, 스페셜 MC로 송가인이 등장했다.
그간 여러 방송에서 김종국을 이상형으로 꼽았던 송가인은 이날 김종국 아버지를 만나 반갑게 인사했다. 이에 서장훈이 "가인씨 같은 며느리 어떠냐"라고 질문하자, 김종국 아버지는 "상당히 곱게 보고 있다"라고 미소를 지었다.
이를 들은 김희철 아버지는 "나도 (송가인 씨를) 희철이 짝으로 생각하고 있었다. 희철이랑은 세 살 차이다. 다 알고 왔다. 예쁘게 봤다"라고 말하며 송가인에게 어필을 이어갔다.
신동엽은 "예전에 종국이가 진실게임을 하면서 희철이한테 '송가인이 사귀자고 하면 사귈거냐'라고 물어봤다. 무조건 사귈거라고 하더라. '제2의 도경완이 될 것'이라고 했다"라고 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에 송가인은 "제가 (김희철을) 거절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한 명과 결혼할 수 있다면 '전재산잃고 근육까지 빠진 김종국' 대 '김희철, 허경환, 이동건 중 한명'. 누굴 선택하겠냐"라고 질문했다. 잠시 고민하던 송가인은 "그래도 김종국이다. 돈은 제가 벌면 되고 운동은 다시 한번 하면 된다"라고 답했다. 송가인의 대답을 들은 김종국 아버지는 활짝 미소를 지었고, 송가인은 "아버님"이라고 그를 부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