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마이 리틀 퍼피' 트레일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259960)이 저승길에서 주인을 맞이하는 강아지의 여정을 그린 신작 '마이 리틀 퍼피'의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드림모션이 개발한 마이 리틀 퍼피는 '사람이 죽으면 먼저 가 있던 강아지가 마중을 나온다'는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은 스토리텔링 중심의 싱글 플레이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용자는 '강아지 천국'에 머무는 강아지가 돼 이제 막 저승길에 접어든 주인을 마중나가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 스팀으로 글로벌 출시
크래프톤(259960)이 저승길에서 주인을 맞이하는 강아지의 여정을 그린 신작 ‘마이 리틀 퍼피’의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드림모션이 개발한 마이 리틀 퍼피는 ‘사람이 죽으면 먼저 가 있던 강아지가 마중을 나온다’는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은 스토리텔링 중심의 싱글 플레이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용자는 ‘강아지 천국’에 머무는 강아지가 돼 이제 막 저승길에 접어든 주인을 마중나가야 한다. 이 과정에서 바다, 사막, 설원 등 저승의 여러 지역을 모험하면서 다양한 사람들과 주인을 기다리는 강아지들의 사연을 만난다.
이용자는 냄새 맡기, 짖기 등 실제 강아지의 행동에 기반한 상호작용으로 게임을 풀어나가게 된다. 어드벤처, 액션, 레이싱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퍼피는 내년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이준영 드림모션 대표는 “강아지에 대한 애정과 추억을 간직한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진동영 기자 j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풀타임' 토트넘, 안방서 승격팀 첫 승 제물 됐다
- “기안84·침착맨도 건물주” 억대연봉 웹툰작가, 말못할 속사정은[일터 일침]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 성폭력 피해자, 창문으로 뛰어내렸다
- '백종원 레미제라블', 9호 처분 절도범 출연 논란에 '방송으로 봐달라'
- 커플템, 와인바 목격설…정우성·신현빈, 커뮤니티발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로케트 파워, 도발로 밟아”…GD의 ‘POWER’ 北 김정은이 부른다면
- “다른 남자 만났어? 그럼 죽어!”…강서 오피스텔 살인 40대男 구속
- 빈지노 부부 득남…'4시간 반 분노의 질주급'
- '결혼하더니 바뀌었네'…조세호, 유재석도 놀란 확 달라진 모습
- '짜장면에 면이 없어' 별점 테러하고 환불받은 손님, 뒤늦은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