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클라우드, 메시지 통합 플랫폼 '노티피케이션 허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클라우드가 메시지 솔루션의 신규 서비스 'NHN 노티피케이션 허브'를 출시했다.
노티피케이션 허브는 모든 메시지 서비스를 한 곳에서 운영·관리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이다.
노티피케이션 허브를 활용하면 API를 한 번에 연동하고 모든 메시지를 통합 관리할 수 있어 인력과 소요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NHN클라우드는 노티피케이션 허브 출시를 기념해 크레딧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클라우드가 메시지 솔루션의 신규 서비스 'NHN 노티피케이션 허브'를 출시했다.
노티피케이션 허브는 모든 메시지 서비스를 한 곳에서 운영·관리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이다.
기존에 고객사는 두 개 이상 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채널별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연동하고 연락 정보 등을 별도 세션에서 따로 등록해야 했다. 노티피케이션 허브를 활용하면 API를 한 번에 연동하고 모든 메시지를 통합 관리할 수 있어 인력과 소요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NHN클라우드는 노티피케이션 허브 출시를 기념해 크레딧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년 1월 26일까지 노티피케이션 허브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존·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크레딧 10만원을 제공한다.
김동훈 NHN클라우드 대표는 “노티피케이션 허브가 시장에 없어서는 안 될 허브와 같은 서비스로 자리매김하도록 지속 고도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반도체 특별법' 당론 발의…산업계 “가장 강력한 투자 유인책”
- 디지털취약계층·딥페이크 예산 증액 관심
- “AI로 검색·광고 등 모든 서비스 혁신”…네이버, 'AI 서비스' 회사로 변신 나선다
- “문 고정용으로 썼는데”… 9000원짜리 英 흉상, 45억원 가치에 '깜짝'
- '최고의 베팅' 머스크, 美 대선 후 자산 3000억달러 넘었다
- 아이티센, 신사업과 글로벌 SW 기업으로 확장…성장세 이어가
- 정보보호 신속확인제 9호 나왔다…과기정통부는 '가 그룹' 두드리기
- 삼성SDI 울산 LFP 라인 공급망 윤곽…원가경쟁력 확보 초점
- [혁신 도약, 스케일업]〈2〉내일테크놀로지, 나노신소재 대량생산 기술 내재화
- “가자 미국으로” 韓 의료AI 총집결…글로벌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