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재, '연인' 정은채 공개 응원…'정년이' 시청 인증 '럽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술작가 김충재가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정은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충재가 공개한 사진은 '정년이'의 한 장면을 포착한 것으로, 극 중 문옥경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는 정은채의 모습이 담겼다.
정은채는 지난해 7월 김충재의 작업실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고, 김충재와 지인이 찍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김충재는 이번에 '정년이'에 출연 중인 연인 정은채의 사진을 SNS에 올리며 공개적으로 응원,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술작가 김충재가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정은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충재는 지난 10일 자신의 SNS에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를 시청 중인 인증샷을 게재했다.
김충재가 공개한 사진은 '정년이'의 한 장면을 포착한 것으로, 극 중 문옥경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는 정은채의 모습이 담겼다.
김충재와 정은채는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했다. 정은채 측은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며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고, 김충재 측 역시 열애를 인정하는 공식 입장을 냈다.
정은채와 김충재는 1986년 동갑내기로, 지난해부터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SNS에서 열애 흔적이 발견됐다. 정은채는 지난해 7월 김충재의 작업실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고, 김충재와 지인이 찍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또 서로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다.
열애 인정 후에는 별다른 내색 없이 조용하게 교제를 이어온 두 사람. 김충재는 이번에 '정년이'에 출연 중인 연인 정은채의 사진을 SNS에 올리며 공개적으로 응원,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드러냈다.
김충재는 2017년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기안84의 후배 미술작가로 출연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은 그는 다양한 방송과 미술작가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정은채는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드라마 '손 더 게스트', '더 킹: 영원의 군주', '파친코', '안나' 등에서 활약했다. 현재 '정년이'에 출연 중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부벤져스, 송가인 등장에 "며느리감으로 딱"…송가인, "재산 없고 근육 없는 김종국이라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 어이없어...여자 좋아합니다"
- 현존하는 가장 펑키한 가수 윤시내, 49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개최
- '열혈사제2' 이하늬 "'그럼에도 불구하고' 뭉쳐야 했던 시즌2…너무 귀한 현장"
- 한지민, 지속적인 비방 악플러 고소..."엄중히 경고"
- 서영은, 콘서트 취소 발표..."팬콘서트로 음악 나눌 것"
- 19기 영숙 "데프콘님 연락주세요" 플러팅...21기 영수와는 결별
- '7년째 연애 중' 남희두♥이나연 "요즘 관계 안정적이라 느껴…결혼은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