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재, '정년이'서 연인 정은채만 보여...'본방사수' 공개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품 디자이너겸 방송인 김충재가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정은채를 응원했다.
정은채와 공개 열애 중인 김충재는 '정년이' 본방 사수를 인증하며 정은채를 응원했다.
정은채와 김충재는 올해 3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당시 정은채 소속사 측은 "정은채가 김충재와 열애 중인 것이 맞다. 서로 좋은 감정으로 긍정적으로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제품 디자이너겸 방송인 김충재가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정은채를 응원했다.
10일 김충재는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에 정은채가 나오고 있는 장면을 찍어 게재했다.
정은채는 ‘정년이’에서 국극의 황태자 문옥경 역을 맡아 연기한다. 사진 속 정은채는 화려한 분장을 선보이며 극중 '바보와 공주'를 연기하는 모습이다. 정은채와 공개 열애 중인 김충재는 '정년이' 본방 사수를 인증하며 정은채를 응원했다.
정은채와 김충재는 올해 3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당시 정은채 소속사 측은 "정은채가 김충재와 열애 중인 것이 맞다. 서로 좋은 감정으로 긍정적으로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1986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알리기 전부터 서로의 개인 계정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함께 만나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럽스타그램'을 하며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열애를 인정한 후에도 '럽스타그램'을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충재는 지난 2017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의 후배 미술작가로 얼굴을 알린 후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정년이'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승승장구하는 중이다. '정년이' 10화는 수도권 가구 평균 14.3%, 최고 15.4%, 전국 가구 평균 14.1%, 최고 15.5%를 돌파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 시간대 1위를 수성했다. '정년이'는 종영까지 단 2화만을 남겨놓고 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김충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