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티톤브로스, '극한 추위 대비' 헤비 아우터 완판 행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의 헤비 아우터 '얼라이브 다운'이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월부터 약 두 달간 티톤브로스 헤비 아우터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30% 증가했다.
'얼라이브 다운'은 '극한의 추위에서도 살아남는 헤비 다운'이라는 의미로, 해발 6000m의 미국 데날리(Denali) 등반을 위해 개발된 기능성 헤비 아우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LF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의 헤비 아우터 ‘얼라이브 다운’이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얼라이브 다운’의 밝은 그레이 색상은 모든 사이즈가 완판됐고 오렌지 색상도 주요 사이즈는 이미 품절된 상태다.
최근 겨울 등산·캠핑·백패킹 시즌이 시작되면서 기능성 헤비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한 영향이라는 분석이다. 지난 9월부터 약 두 달간 티톤브로스 헤비 아우터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30% 증가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한 효과도 톡톡히 누렸다. 과거에는 온라인 매출이 대부분이었지만, 최근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비중이 비슷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얼라이브 다운’은 ‘극한의 추위에서도 살아남는 헤비 다운’이라는 의미로, 해발 6000m의 미국 데날리(Denali) 등반을 위해 개발된 기능성 헤비 아우터다. 친환경 얼라이드 사의 프리미엄 구스 다운과 12D 리사이클 립스탑 나일론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 발수성이 특징이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인 "윤석열의 잃어버린 2년 반…김건희도 근본적으로 바뀌어야"
- "혼자 독립하는 자식 같아"…청소 업체 직원이 남긴 '삐뚤' 편지에 왈칵
- 尹 대통령 부정평가 '75%대'…與 지지율은 소폭 상승 [리얼미터]
- "차가 고급스러워 보여서"…'충남 렌터카 화재사건' 용의자 붙잡혔다
- 오은영 "대장암 진단 받았었다…억울하다 생각 들더라"
- "이렇게 올랐나?"…전셋값 상승세 '기세등등'
- 10년 별거 끝 '이혼 결심'…남편은 "재산분할·양육비 없다" [결혼과 이혼]
- "고맙다! 트럼프"…비트코인 사상 첫 8만달러 돌파
- 과태료 미납액 '전국 1등' 누구길래…속도위반만 1만9651번
- 50년 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용기'…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