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미래세대재단 '초록빛' 환경교육지도자 교육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미래세대재단이 29~30일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하는 '초록빛' 환경교육지도자 교육 참가자 4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한편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은 10월23일 '경기도미래세대재단'으로 기관 명칭을 변경하고, 기존 청소년 교육 사업을 포함해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에서 분산 운영 중인 청년 사업에 대한 총괄 운영을 맡아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30일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
22일 오후 4시까지 누리집 통해 신청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경기도미래세대재단이 29~30일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하는 '초록빛' 환경교육지도자 교육 참가자 4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11일 경기도미래세대재단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경기도 환경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해 환경교육지도자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창의 예술소리 교육 ▲새소리의 이해와 활용 ▲소리를 활용한 생태놀이 ▲생물음향의 종류와 학습 방법 등이다.
교육은 안산시에 있는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대면으로 진행되며, 교육 수료 시 2025년 청소년수련원 환경교육 강사 모집 신청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도내 환경교육지도자는 22일 오후 4시까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누리집(ggyc.kr)을 통해 무료로 신청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활동기획팀(070-5029-2749)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은 10월23일 '경기도미래세대재단'으로 기관 명칭을 변경하고, 기존 청소년 교육 사업을 포함해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에서 분산 운영 중인 청년 사업에 대한 총괄 운영을 맡아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iamb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자궁암 투병' 초아, 7㎏ 감량…"모태 날씬 아닙니다"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함소원과 이혼' 진화, 밝은 얼굴로 일본 여행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추신수♥' 하원미, 5500평 저택 공개…"우리 집 제일 예뻐"
- 조영남 "전처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 됐다"
- 56세 양준혁, 붕어빵 딸 공개 "웃음꽃 가득하길"
- 고층 건물에 사람이 대롱대롱…자세히 보니 '이것'
- 서현 팔 뿌리치고…김정현, 6년만 직접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