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전현무·설민석·유병재, MBC '선을 넘는 클래스'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 유병재와 역사 강사 설민석이 MBC 새 프로그램 '선을 넘는 클래스'로 뭉친다.
11일 이데일리 취재 결과 전현무, 설민석, 유병재가 MBC 새 프로그램 '선을 넘는 클래스'에 출연한다.
특히 지난 2018년 첫 방송된 '선을 넘는 녀석들'부터 시즌3 개념의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까지 출연했던 설민석이 '선을 넘는 클래스'를 통해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이데일리 취재 결과 전현무, 설민석, 유병재가 MBC 새 프로그램 ‘선을 넘는 클래스’에 출연한다.
세 사람은 앞서 ‘선을 넘는 녀석들’ 한반도 편과 리턴즈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선을 넘는 클래스’는 ‘선을 넘는 녀석들’ 보다 업그레이드 된 케미와 알찬 내용으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18년 첫 방송된 ‘선을 넘는 녀석들’부터 시즌3 개념의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까지 출연했던 설민석이 ‘선을 넘는 클래스’를 통해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에 나선다. 설민석은 2020년 12월 석사 논문 표절 의혹 여파로 당시 출연 중이던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를 비롯한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선을 넘는 녀석들’은 이후 ‘마스터X’와 ‘더 컬렉션’을 선보였으나 2023년 막을 내렸다.
역사와 여행을 결합해 유익한 재미를 선사했던 ‘선을 넘는 녀석들’의 새로운 버전인 ‘선을 넘는 클래스’에 기대가 모인다.
‘선을 넘는 클래스’는 올해 방영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