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장비 각성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번트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주는 '장비 각성' 콘텐츠가 추가된다.
신화 등급 이상 서번트들이 장착하는 T3, T4 등급 장비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한다.
T3 등급 장비는 5단계까지, T4 등급 장비는 10 단계까지 각성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번트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주는 '장비 각성' 콘텐츠가 추가된다. 신화 등급 이상 서번트들이 장착하는 T3, T4 등급 장비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한다. T3 등급 장비는 5단계까지, T4 등급 장비는 10 단계까지 각성할 수 있다.
장비 각성에 필요한 '각성석'은 인게임 상점 등을 통해 얻는다. 아뮬렛 보석 슬롯도 기존 9개에서 12개로 늘어나 서번트를 더욱 강력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콘텐츠 '나락의 탑 레이스'와 '소환 레이스'도 추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험난한 땅' 이벤트에서는 '타오르는 가지', '얼어붙은 불꽃', '갈라진 조약돌' 아이템을 모아 다양한 성장 재료와 서번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7일 접속', '영지 청소', '휠 오브 포츈' 등 이벤트들을 통해서도 풍성한 보상을 받는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