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디에이터2' 박지선 교수 스페셜 GV 개최…깊이 있는 캐릭터 분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편에 이어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하고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새로운 배우들이 함께한 레전드의 귀환 '글래디에이터 Ⅱ'가 11월 15일(금)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심리 전문가 박지선 교수와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개최한다.
개봉 7일 전부터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압도적 흥행 상승세를 예고하고 있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가 오는 11월 15일(금)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박지선 교수와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편에 이어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하고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새로운 배우들이 함께한 레전드의 귀환 '글래디에이터 Ⅱ'가 11월 15일(금)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심리 전문가 박지선 교수와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개최한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 7일 전부터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압도적 흥행 상승세를 예고하고 있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가 오는 11월 15일(금)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박지선 교수와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세윤 작가가 모더레이터로 참여하는 이번 GV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인물의 심리를 꿰뚫어 보는 박지선 범죄심리학 교수가 참여해 특별한 관점으로 영화와 캐릭터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로마에 대한 깊은 분노를 가진 검투사 ‘루시우스’부터 그를 통해 권력욕을 채우려는 ‘마크리누스’, 그리고 로마의 재건을 바라는 이들과 광기에 휩싸인 두 황제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깊은 서사를 예고하고 있는 만큼, 이번 스페셜 GV를 통해 심리 전문가의 시선으로 본 영화에 대해 풍성한 이야기가 오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스페셜 GV를 확정하며 관객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글래디에이터 Ⅱ'는 배 우들의 뜨거운 열연과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으로 11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정년이' 우다비, 국극 포기하고 결혼하나…운명에 절망
- '오징어게임2' 제작사 김지연 대표 "시즌1 열기 이어가고자 죽어라 촬영" [인터뷰M]
- 유라 "태어나서 클럽 한 번도 안 가봤다" 깜짝 고백(히든아이)
- MBC '이친자', 최종회 확대 편성 "진실 모두 밝혀진다"
- 신재하, 최악의 물갈이에 화장실 오가며 "살 7kg 빠졌다" (지닦남)
- 유연석의 약혼녀 한재이, 결혼식 전날 사라져 (지금 거신 전화는)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