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뮤지컬 '킹키부츠' 막공 성료…"관객들에 큰 에너지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성규가 뮤지컬 '킹키부츠' 10주년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김성규는 지난 9일 오후 7시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린 무대를 끝으로 약 2개월에 걸쳐 공연된 뮤지컬 '킹키부츠'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가수 김성규가 뮤지컬 '킹키부츠' 10주년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김성규는 지난 9일 오후 7시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린 무대를 끝으로 약 2개월에 걸쳐 공연된 뮤지컬 '킹키부츠'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킹키부츠' 마지막 공연을 마친 김성규는 소속사 빌리언스를 통해 "'킹키부츠' 10주년 공연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관객들에게 너무 큰 에너지를 받았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 오늘도 킹키하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킹키부츠'는 영국 노샘프턴의 수제화 공장들이 경영악화로 폐업하던 시기, 아주 특별한 부츠를 제작해 유일하게 살아남은 구두 공장의 실제 성공 스토리를 각색한 작품이다. 포용과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탄탄한 스토리와 한 번 들으면 절로 몸이 들썩이는 흥겹고 세련된 음악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모두의 인생작'으로 손꼽히는 스테디셀러 히트작이다.
'킹키부츠'에서 김성규는 가업으로 물려받은 폐업 위기의 구두 공장을 살려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초보 사장 찰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한편, 김성규는 인피니트로 오는 1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5주년 투어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을 개최한다.
사진 제공 = 빌리언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열혈사제2' 이하늬 "'그럼에도 불구하고' 뭉쳐야 했던 시즌2…너무 귀한 현장"
- 한지민, 지속적인 비방 악플러 고소..."엄중히 경고"
- 아내 살인죄로 8년째 수감 중인 재일한국인 "난 죽이지 않았다" 호소…'그알' 진실 추적
- 서영은, 콘서트 취소 발표..."팬콘서트로 음악 나눌 것"
- 19기 영숙 "데프콘님 연락주세요" 플러팅...21기 영수와는 결별
- '7년째 연애 중' 남희두♥이나연 "요즘 관계 안정적이라 느껴…결혼은 아직"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에 해명 "모두 허위...자극적 루머에 법적대응"
- 5인조→3인조 된 빅뱅…지드래곤 "더 줄지 말자" 쓴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