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X노윤서X김민주 '청설', 주말 박스오피스 1위...청춘 로맨스 돌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청설'이 개봉 첫 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가을 극장가에 청춘 로맨스 돌풍을 이끌었다.
11일 오전 7시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청설'은 지난 주말 3일(8일~10일) 간 16만8553명의 관객을 동원해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베놈: 라스트 댄스'가 '청설'에 이어 지난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다.
이어 류승룡, 진선규 주연의 '아마존 활명수'가 7만9120명의 관객을 동원, 주말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영화 '청설'이 개봉 첫 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가을 극장가에 청춘 로맨스 돌풍을 이끌었다.
11일 오전 7시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청설'은 지난 주말 3일(8일~10일) 간 16만8553명의 관객을 동원해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23만9551명이다.
'청설'은 개봉일부터 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며 극장가에 '청춘 로맨스' 돌풍을 일으켰다. 지난 6일 개봉일부터 8일까지 3일 연속 일별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어 9일에 '베놈: 라스트 댄스'에게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내눴으나, 10일 1위 자리를 재탈환해 관객들의 인기를 입증했다. '베놈: 라스트 댄스' '아마존 활명수' 등 앞서 개봉한 인기작을 따돌리며 관객몰이 중이다.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
한편, '베놈: 라스트 댄스'가 '청설'에 이어 지난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다. '베놈: 라스트 댄스'는 주말 3일 동안 16만7782명의 관객을 동원했으며, 누적 관객 수 158만486명을 기록했다.
이어 류승룡, 진선규 주연의 '아마존 활명수'가 7만9120명의 관객을 동원, 주말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52만6906명이다.
또한 '레드 원'이 3만210명의 관객을 모아 4위, '보통의 가족'이 1만7138명의 관객을 모아 5위에 올랐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드디어 꺼내보는 '오징어 게임2' 세트 비짓의 기억 - 아이즈(ize)
- 2025년 마블 자존심 회복할까? '캡틴 아메리카' ''썬더볼츠' 베일 벗다 - 아이즈(ize)
- ‘정년이’, 김태리 빠진 新 국극 ‘바보와 공주’ 개막! [오늘밤 TV] - 아이즈(ize)
- 김민주, ‘청설’ 최고의 발견…찬사받아 마땅한 연기력 - 아이즈(ize)
- '청설', 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극장서 꼭 봐야하는 이유 - 아이즈(ize)
- '강남 비-사이드' 해외서 뜨겁다! 7개국 1위 등극 - 아이즈(ize)
- '정년이' 바닷물 속 김태리, 기자회견에 나선 정은채 "무슨일?" [오늘밤 TV] - 아이즈(ize)
- "빌보드에 입성한 '알바돌'"..실력에 이어 서사까지 쌓아가는 배너 - 아이즈(ize)
- "엄마, 혹시 빌런?"...'정년이' 장혜진의 연기쇼 - 아이즈(ize)
- “곽도원 원망스러워” 곽경택 감독 소신 발언, 팽개쳐진 주연의 책무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