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태어나서 클럽 한 번도 안 가봤다" 깜짝 고백(히든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든아이' 유라가 깜짝 고백한다.
11월 11일(월)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편의점에서 벌어진 기상천외한 범죄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편의점에서 벌어진 기상천외한 강력 범죄 영상들이 공개돼 화제를 일으킬 예정.
상상 초월 편의점 범죄에 대한 3COPS의 분석은 어땠을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히든아이' 유라가 깜짝 고백한다.
11월 11일(월)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편의점에서 벌어진 기상천외한 범죄가 공개된다.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도심 속 위험천만한 사건, 사고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루는 전무후무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이날 '히든아이'에는 강력 범죄의 표적이 된 의외의 장소가 공개된다. 이 의외의 장소는 어디일지 다양한 추측이 이어진 가운데, 스페셜 MC 유라는 정답으로 '클럽'을 꼽는다. 이어 유라는 "미성년자 때 데뷔해서 태어나서 클럽을 한 번도 안 가봤다"라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답은 바로 '편의점'. 이날 방송에서는 편의점에서 벌어진 기상천외한 강력 범죄 영상들이 공개돼 화제를 일으킬 예정. 특히, 편의점을 쑥대밭으로 만들어놓은 범퍼카 사건은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다. 경찰 출동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전진과 후진을 반복하는가 하면, 편의점 안에서 드리프트까지 시도하며 난동을 부린다. 과연 편의점 범퍼카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편의점에서 벌어진 해괴한 사건도 두 눈을 의심하게 한다. 물건을 집어 던지며 행패를 부리다가, 별안간 옷을 벗고 소주를 몸에 뿌리며 소주 샤워까지 일삼는다.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행동에 스튜디오는 일순간 정적이 흘렀다고. 이에 유라는 "저였으면 정말 기절했을 것 같다"라며 경악한다. 상상 초월 편의점 범죄에 대한 3COPS의 분석은 어땠을까.
촉법소년 제도를 악용한 편의점 범죄도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할 예정이다. 소주 판매를 거부하는 편의점 점원을 무자비하게 폭행하고 CCTV 영상을 내놓으라고 협박까지 한 중학생의 만행이 공개된다. 심지어 이 중학생은 유치장에서 SNS를 업로드하는 뻔뻔함을 드러낸다고. 영상을 지켜본 권일용은 "조폭 수준의 범죄"라며 혀를 내두른다. 하지만 이 중학생에게는 소름 끼치는 반전이 숨어 있었다는데.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신재하, 최악의 물갈이에 화장실 오가며 "살 7kg 빠졌다" (지닦남)
- 유연석의 약혼녀 한재이, 결혼식 전날 사라져 (지금 거신 전화는)
- 지창욱 “최근 직거래로 ‘포켓몬 띠부띠부씰’ 26만 원 구입” 자랑 (틈만나면)
- 큰손 박세리 "섬 접수하러 왔다" 안정환 긴장 (푹다행)
- '라이온 킹' 프리퀄, 완벽한 기술력으로 돌아온다 '무파사: 라이온 킹'
- 비브라늄 방패의 새 주인공 안소니 마키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내년 2월 공개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