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트래블기어 'ZIP압축캐리어'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16일 국내 최초 압축캐리어로 수납 공간을 2배 늘려 인기를 얻고 있는 '트래블기어'의 'ZIP 압축캐리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론칭 방송에서 좋은반응을 얻은 '트래블기어'의 'ZIP압축캐리어'를 물량을 확보해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됐다"며, "연말 시즌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여행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16일 국내 최초 압축캐리어로 수납 공간을 2배 늘려 인기를 얻고 있는 ‘트래블기어’의 ‘ZIP 압축캐리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트래블기어’는 2009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자사몰 방문객이 1천500만 명에 이르는 우주텍(대표 허민수)의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여행을 이롭게 하다’를 콘셉트로 여행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해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부피를 반으로 줄일 수 있는 ‘압축파우치’,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폴더블캐리어’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롯데홈쇼핑은 연말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트래블기어’의 ‘ZIP 압축캐리어’를 선보이게 됐다. 실제 지난해 연말(23.11.1~12.31) 롯데홈쇼핑의 여행상품 방송 평균 상담건수는 전년 1~10월 평균 대비 20% 증가했으며, 여행용 캐리어 판매방송 평균 주문액은 50% 증가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9월 론칭 방송 이후 물량을 확보해 두 달 만에 ‘ZIP 압축캐리어’를 다시 선보인다. 첫 방송에서 30분 만에 인기 사이즈의 일부 색상이 매진 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ZIP 압축캐리어’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목표 대비 130배를 달성하며 화제가 된 상품이다. 특허 받은 특수 지퍼가 탑재된 압축팩이 내장돼 있어 일반 캐리어와 비교해 2배 많은 짐을 수납할 수 있다. 물건을 꺼내기 불편한 점을 개선해 옆 면이 아닌, 앞 표면을 지퍼로 열 수 있도록 했으며, 가볍고 외부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도 우수하다.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다용도 에어펌프, 압축파우치세트, 캐리어커버를 증정한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론칭 방송에서 좋은반응을 얻은 ‘트래블기어’의 ‘ZIP압축캐리어’를 물량을 확보해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됐다”며, “연말 시즌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여행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기요, 상생협의체와 합의…수수료 인하하고 차등수수료 시행
- 일본 네이버페이 QR결제 가맹점 320만개로 늘었다
- 쿠팡, '블랙생필품위크' 진행…최저가 1990원부터 시작
- NS홈쇼핑, 11일 '농업인의 날' 맞아 우리쌀 소비촉진 캠페인 펼쳐
- 중국 비자 면제 발표하자…여행 상품 예약↑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