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날 서울시의원, ‘2024 논현시니어예술제’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새날 의원(국민의힘·강남1)은 지난 6일 강남구 논현동 삼익아트홀에서 열린 '2024 논현시니어예술제'에 참석해 지역 어르신들의 예술적 열정과 재능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예술제는 강남구립 논현노인복지관이 주최한 행사로 지역 어르신들이 참여한 합창, 발레, 전통무용 등 다양한 공연과 함께 캘리그래피, 사진, 시 등 문학 작품 전시도 함께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 문화예술 활동 지원에 더욱 최선 다할 것”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새날 의원(국민의힘·강남1)은 지난 6일 강남구 논현동 삼익아트홀에서 열린 ‘2024 논현시니어예술제’에 참석해 지역 어르신들의 예술적 열정과 재능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예술제는 강남구립 논현노인복지관이 주최한 행사로 지역 어르신들이 참여한 합창, 발레, 전통무용 등 다양한 공연과 함께 캘리그래피, 사진, 시 등 문학 작품 전시도 함께 진행됐다.
170여명의 복지관 이용 회원과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들의 창작 작품을 감상하며 지역사회가 깊은 감동을 나눴다.
이 의원은 “어르신들의 열정과 재능이 담긴 예술제에 참석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어르신들의 문화예술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 받치는 데 썼는데” 9천원에 산 조각상 ‘45억원’ 진품이었다
- 前야구선수 윤석민 “이건 사기결혼”…돌연 목소리 높인 이유
- “냄새나서 그냥 나왔다”…성매매업소 간 현직 경찰 ‘무죄’
- 오은영 “내가 암에 걸리다니”…대장암 진단에 억울·절망
- 콕 집어 “고맙지만 너넨 초대 안해”…트럼프가 날린 경고
- “가상화폐 140억 수익 난 줄 알았는데…” 50대女, 메일 받고 브라질 간 까닭은
- ‘추신수♥’ 하원미 “은퇴한 야구선수 80% 이혼” 의미심장 말 남겨
- 제주 떠난 이효리 ‘60억’ 평창동 단독주택 내부 최초 공개
- “빈지노와 똑같은 얼굴”…빈지노♥미초바 아들 공개됐다
- ‘티아라 왕따설’ 입 연 김광수…화영 “저의가 뭐냐, 왕따당한 거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