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절친 우다비, 국극 포기하고 강제 결혼하나…시청자 울린 눈물(정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우다비가 애달픈 운명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우다비는 11월 9, 1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극본 최효비/연출 정지인) 9, 10회에 홍주란 역으로 출연했다.
극 중 우다비가 연기하는 홍주란은 모두가 정년을 시기하고 질투할 때 유일하게 정년에게 따뜻하게 대해주는 매란국극단 연구생이다.
또 홍주란은 정년이가 결국 매란국극단을 떠나자 슬픔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우다비가 애달픈 운명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우다비는 11월 9, 1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극본 최효비/연출 정지인) 9, 10회에 홍주란 역으로 출연했다.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직후, 소리 하나만큼은 타고난 소녀 정년(김태리 분)의 여성국극단 입성과 성장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극 중 우다비가 연기하는 홍주란은 모두가 정년을 시기하고 질투할 때 유일하게 정년에게 따뜻하게 대해주는 매란국극단 연구생이다.
홍주란은 목이 다쳐 노래하지 못하는 정년이를 걱정하며 자책하고 괴로워했다. 진심으로 친구를 위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애달프게 만들었다. 더불어 가족과 국극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자신의 운명 앞에 더 큰 슬픔을 느꼈다.
홍주란은 허영서(신예은 분)와 '바보와 공주'를 준비하며 목을 회복하지 못해 힘들어하는 정년이를 묵묵히 챙겨줬다. 특히 홍주란은 정년이에게 "난 너한테 미안해서 이런 거라도 해주고 싶다. 다 내 탓이다"고 자책했다.
그러나 정년이는 홍주란에게 "내가 결정한 내 일이지 너랑 상관없다. 부담스러우니까 이러지 마"라며 선을 그었고, 홍주란은 이를 받아들이고 눈물을 흘리며 돌아섰다. 또 홍주란은 정년이가 결국 매란국극단을 떠나자 슬픔을 감추지 못했다.
이와 함께 홍주란은 국극을 포기할 위기에 놓였다. 어머니가 찾아와 아픈 언니까지 챙겨줄 좋은 선 자리가 들어왔다며 국극을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오길 바란 것. 이에 앞서 정년이와 함께 연기할 생각으로 성장해 나간 홍주란의 슬픔은 더욱 커졌다.
이후 홍주란은 정년이를 애타게 기다리며 '바보와 공주' 공연에 임했다. 홍주란은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연기를 펼쳐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하원미 “야구 은퇴 동료들 80% 이혼 후 재혼” ♥추신수 긴장 (살림남)[어제TV]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