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호 "수능 준비 최선 다할 것"…충남 이순신高 현장 찾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준비 상황 점검을 위해 11일 충남 아산시에 소재한 이순신고등학교를 찾는다.
교육부는 이 부총리가 수능 준비상황 점검과 함께 지진, 화재예방 대책 등 시험장 안전 상황에 대해서도 점검한다고 밝혔다.
이 부총리는 "교육부는 이번 점검 이후에도 시도교육청, 관계부처, 지자체 등과 함께 수능 시험일까지 비상 대응 체계를 유지하여 수능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힐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육부, 시험장 점검 완료
[서울=뉴시스] 양소리 기자 =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준비 상황 점검을 위해 11일 충남 아산시에 소재한 이순신고등학교를 찾는다.
교육부는 이 부총리가 수능 준비상황 점검과 함께 지진, 화재예방 대책 등 시험장 안전 상황에 대해서도 점검한다고 밝혔다. 당초 이날 일정은 차관이 소화할 예정이었으나 부총리 참석으로 급을 높였다.
이 부총리는 "교육부는 이번 점검 이후에도 시도교육청, 관계부처, 지자체 등과 함께 수능 시험일까지 비상 대응 체계를 유지하여 수능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힐 예정이다.
한편 교육부는 지난달 15일 '2025학년도 수능 당일 안정적 시험 시행을 위한 지원 대책'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전국 85개 시험지구 1282개 시험장에 대해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1일까지 안전점검을 했다. 또 보수가 필요한 학교는 신속히 조치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und@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했나…"네? 이거 뭐죠?"
- '음주 뺑소니' 친구 손절했다가…"친구들이 너무하다는데 과한건가요"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