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와글와글] "여자는 깍두기 안 먹길래" 군산 유명 중국집 황당한 성차별

2024. 11. 11. 08:1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 먹방 유튜버가 전북 군산의 중국집에서 여자라는 이유로 밑반찬을 받지 못해 온라인에서 논란이 일었습니다.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이 유튜버는 여행 중 군산의 한 유명 중국집을 찾았는데요.

한참 음식을 먹다가 옆 테이블을 봤는데, 자신만 깍두기를 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합니다.

그래서 직원에게 묻자, "여자분들은 보통 안 드셔서"라는 말을 들었는데요.

이후 계산대에서도, "여자분들은 거의 깍두기를 잘 안 먹더라"고 강조하던 직원은, "여자라고 안 주는 경우가 어디 있느냐"는 유튜버의 지적에, "죄송하다. 필요하다고 얘기했으면 드렸을 텐데"라며 사과했다고 하는데요.

소식을 접한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생전 처음 보는 장사 방식이다", "먼저 줄지 말지 물어봐야지 손님이 먼저 달라고 해야 하냐"라며 황당한 차별이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굿모닝MBN #깍두기차별 #먹방유튜버 #윤숙희 #성차별 #군산여행 #한혜원아나운서 #인터넷와글와글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