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턴, 오늘(11일) 팬송→12월 팬미팅 개최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2024. 11. 11. 08: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8TURN(에잇턴)이 팬송과 팬콘서트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어 오는 12월 7일에는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8TURN FANCONCERT : TURNING POINT(에잇턴 팬콘서트 : 터닝 포인트)'를 개최하고 12월 21일에는 일본 Toyosu PIT에서 '8TURN 1st Fan Meeting in Japan TURNING POINT'를 개최하며 감동을 이어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8TURN(에잇턴)이 팬송과 팬콘서트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스페셜 디지털 싱글 ‘You Are My Reason(유 아 마이 리즌)’을 발매한다.

‘You Are My Reason’은 어려움을 이겨낼 힘과 용기가 되어준 ‘터닝(TURNING, 공식팬덤명)’에게 보내준 고백 같은 곡으로, 전 멤버가 단독으로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얼터네이티브 록 무드의 하모니가 도입부터 강한 임팩트를 남기고, 힙합 기반의 리드미컬한 트랙 위로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과 기타 멜로디가 더해져 8TURN과 딱 들어맞는 분위기를 전한다.

앞서 8TURN은 최근 종영한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이하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장르를 가리지 않는 음악성을 보여주며 최종 3위를 기록했다. 매 무대 완성형 보컬과 퍼포먼스로 영한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언더독의 반란’을 일으켜 주목을 받았다.

이에 8TURN은 ‘You Are My Reason’을 통해 치열한 경쟁 속에서 끊임없이 응원해주고, 믿고 기다려 준 팬들을 비롯해 곁에 있어준 모든 사람들을 위한 감사함을 전하며, 한층 강해진 포부를 노래할 예정이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오는 12월 7일에는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8TURN FANCONCERT : TURNING POINT(에잇턴 팬콘서트 : 터닝 포인트)’를 개최하고 12월 21일에는 일본 Toyosu PIT에서 ‘8TURN 1st Fan Meeting in Japan TURNING POINT’를 개최하며 감동을 이어간다.

‘로드 투 킹덤’으로 새로운 터닝 포인트를 맞은 8TURN인 만큼, 경연을 통해 쌓은 음악적 내공과 남다른 각오를 보여줄 예정이다.

8TURN 팬콘서트의 티켓은 11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고, 오는 14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