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 아이돌, 빼빼로 데이에 콘돔 사진을? "쥐구멍에 숨을 것"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 아이돌 멤버가 빼빼로 데이에 콘돔박스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다.
해당 글에서 에릭은 "생일 축하하고 해피 빼빼로데이. 그리고 나 솔직히 지금 너무 부끄럽고 창피해서 일주일 동안은 쥐구멍에 숨어있으려구. 오늘 퇴근하고 숙소 앞 편의점에 가서 밖에 빼빼로 진열 되있는 곳에서 고른건데... 몰랐어. 그게 뭔지도 몰랐고 그런거였는지도 정말 몰랐어. 많은 빼빼로들이 있었지만 Dear. 써져 있길래 더보이즈 팬송 Dear도 생각나구 빈칸에 Dear. The B 적으면 딱이겠다 생각해서 고른거였는데. 놀랬다면 미안해. 내 마음 알지? 편지 잘 받았길 바라. 그럼 이만, 쥐구멍으로 슝 하러 갑니다"라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자 아이돌 멤버가 빼빼로 데이에 콘돔박스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다.
11일 커뮤니티에는 "핫게간 콘돔 사진 올린 남돌 해명"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는 더보이즈 에릭(본명 영재)이 팬들과의 소통 앱에 올린 글이 캡쳐되어 있었다. 해당 글에서 에릭은 "생일 축하하고 해피 빼빼로데이. 그리고 나 솔직히 지금 너무 부끄럽고 창피해서 일주일 동안은 쥐구멍에 숨어있으려구. 오늘 퇴근하고 숙소 앞 편의점에 가서 밖에 빼빼로 진열 되있는 곳에서 고른건데... 몰랐어. 그게 뭔지도 몰랐고 그런거였는지도 정말 몰랐어. 많은 빼빼로들이 있었지만 Dear. 써져 있길래 더보이즈 팬송 Dear도 생각나구 빈칸에 Dear. The B 적으면 딱이겠다 생각해서 고른거였는데. 놀랬다면 미안해. 내 마음 알지? 편지 잘 받았길 바라. 그럼 이만, 쥐구멍으로 슝 하러 갑니다"라고 적었다.
에릭이 샀다는 빼빼로는 콘돔 회사가 GS25와 콜라보해서 만든 특별 기획상품이었다. 해당 제품의 커버에는 기존 유명 과자 브랜드의 빼빼로 패키지와 비슷한 컬러로 디자인이 되었으며 얼핏 보명 견과류가 섞인 빼빼로 처럼 보여 일반인이 봤을때 과자로 착각하기 쉬웠다.
네티즌들도 "저건 그냥 누가 봐도 빼빼로 같네" "진짜 패키지 너무 빼빼로잖아" "진열을 빼빼로와 같이 한 편의점 잘못" "편지 너무 정성이라 호감" "슬쩍 보면 모르겠는데 자세히 그림을 보면 알겠다" "진짜 식은땀 났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에릭의 실수를 웃어 넘기고 있다.
커뮤니티에는 또 다른 작성자가 "아니 나 편순인데 점장님이 빼빼로 패키지 앞에 진열하라고 했는데 나도 저거 껴놓은 거 같애. 야밤에 식은땀 난다"라는 글을 남겨 이 글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포토] 더보이즈 주연, 멋진 등장
- [영상] 더보이즈, '美친 비주얼, 이게 더보이즈야'(뮤직뱅크 출근길)
- [포토] 영훈-뉴-에릭, 마침 마르지 내가
- [포토] 영훈 PS. 더 보이즈
- 더보이즈 컴백 D-DAY "'도화선', 우리 그 자체" [일문일답]
- [영상] 더보이즈 영훈-현재, 후광이 보이는 촉촉 미남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