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불가’ 김준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대체불가' 존재감이다.
김준수가 가수와 뮤지컬 무대에서 독보적 영향력을 과시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그동안 김준수는 '모차르트', '드라큘라', '엘리자벳', '데스노트' 등 굵직한 뮤지컬에만 주로 출연해 오며 부동의 '히트 메이커'로 우뚝 섰다.
아이돌 가수 출신답게 자로 잰 듯한 '칼군무'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그는 이번 뮤지컬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수가 가수와 뮤지컬 무대에서 독보적 영향력을 과시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2일부터 서울 송파구 샤롯데씨어터에서 초연되는 뮤지컬 ‘알라딘’에서 알라딘 역을 맡고 연일 매진 사례를 기록하고 있다.
‘알라딘’은 1992년 개봉한 동명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한 대형 뮤지컬이다.
2011년 미국 시애틀에서 초연된 후 영국, 호주 등 전 세계 11개국에서 상연하며 누적 관객 2000만 명을 모은 ‘글로벌 흥행작’으로, 알라딘으로 나선 김준수에게도 전 세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동안 김준수는 ‘모차르트’, ‘드라큘라’, ‘엘리자벳’, ‘데스노트’ 등 굵직한 뮤지컬에만 주로 출연해 오며 부동의 ‘히트 메이커’로 우뚝 섰다.
아이돌 가수 출신답게 자로 잰 듯한 ‘칼군무’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그는 이번 뮤지컬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뮤지컬 연출 겸 안무가인 케이시 니콜로는 올 초 내한해 10번의 오디션을 거쳐 김준수를 위시로 한 ‘알라딘’ 주연 배우를 캐스팅했다.
최근 열린 화상 기자간담회에서도 그는 “넘치는 에너지와 독특한 개성을 가진 배우들 위주로 선정했다”며 “놀라운 재능을 가진 사람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었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팬들은 김준수와 알라딘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닮았다” 평가한다.
실제 김준수는 첫 번째 오디션에서 탭댄스를 추며 남다른 에너지를 뿜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는 가운데 9월 초 예매가 처음 오픈된 후부터 현재까지 ‘전석 매진’ 사례를 기록 중이다. 내년 2월 상연분까지 해당된 티켓 예매도 최근 오픈되자마자 그야말로 ‘순삭’ 순식간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그는 12월 14, 15일 일본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도 콘서트를 열고 흥행세를 이어간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방태훈 주저앉아 눈물 펑펑… 김남일 지지에도 멘탈 무너져 (뭉찬3)
- 고작 7.5만원 챙기려고…어머니 20년 지기 살해 충격 (용형사4)[tv종합]
- 오은영, 대장암 투병 심경 고백 “나쁜 사람 아닌 내가 왜?” (강연자들)
- 장가현 “파산→통장 압류…취객에 납치돼 폭행당해” 눈물 (특종세상) [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