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Z, ‘Shhh!’ 컴백 무대···강렬한 퍼포먼스 + 비주얼
1년여 만에 미니 5집 ‘VOYAGE(보야지)’를 발표한 그룹 VIVIZ(비비지)가 화려한 컴백 무대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VIVIZ는 7일과 8일 KBS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에서 미니 5집 타이틀곡인 ‘Shhh!(쉿!)’의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Shhh!’은 자신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는 상대에 대한 자신감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라틴 리듬이 조화를 이루며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고 있다.
올해 6개국 27개 도시 월드투어를 돌며 단단한 무대 경험을 쌓아 온 VIVIZ는 이번 컴백 방송 무대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자신감 넘치고 여유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한층 성숙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자유로운 매력의 보헤미안 시크룩과 각자의 개성을 살린 헤어스타일로 퍼포먼스와 비주얼 모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VIVIZ의 신곡 ‘Shhh!’의 안무는 ‘MANIAC(매니악)’의 역주행을 가능케 한 ‘팝 유어 옹동’에 이어 새로운 댄스 챌린지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3개 후렴구마다 각기 다른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인 ‘Shhh!’의 안무는 ‘MANIAC’의 안무를 맡은 세계적인 안무가 카니가 다시 한번 참여해 VIVIZ만의 특별한 포인트 안무를 만들어냈다.
1년여 만에 신곡 ‘Shhh!’으로 팬들과 만나게 된 VIVIZ는 음악방송을 비롯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