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상’ 사강, 4년만 드라마 컴백…고현정 ‘나미브’ 출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사강이 4년여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배우 사강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연출 한상재 강민구) 출연을 확정했다.
사강의 인생 제2막을 시작하는 4년 만의 드라마 복귀 소식에 따뜻한 응원과 격려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사강이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는 오는 12월 23일 오후 10시에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사강이 4년여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배우 사강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연출 한상재 강민구) 출연을 확정했다.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 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 분)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사강은 극중 스타 제작자 강수현의 여동생인 강주현 역을 맡는다. 강주현은 바쁜 언니를 대신해 어머니를 모시는 인물로, 겉은 화려하지만 속은 여린 마음을 가진 캐릭터이다.
사강은 그동안 드라마 '인어 아가씨', '왕의 여자', '발칙한 여자들', '너와 나의 경찰수업', '봄이 오나 봄', '우아한 친구들' 등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였다.
또 사강은 12일 방송 예정인 SBS Plus·E채널 예능 프로그램 '솔로라서' 출연을 확정하는 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강의 인생 제2막을 시작하는 4년 만의 드라마 복귀 소식에 따뜻한 응원과 격려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사강이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는 오는 12월 23일 오후 10시에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하원미 “야구 은퇴 동료들 80% 이혼 후 재혼” ♥추신수 긴장 (살림남)[어제TV]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